본문 바로가기

DAIRY

생활맥주 후기 (연산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다이어터지만

계속 먹방을 하고 다니는 저는,,

반성을 해봅니다.

 

 

제가 후라이드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친구가 이건 꼭 먹어봐야한다며

생활맥주의 치킨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저도 친구들이랑 있다가

1차 후에 2차를 찾고 있는데

생활맥주가 보여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약간 할맥느낌이 있었어요!

 

 

거친 느낌의 생활맥주 벽면,,,

 

앗 생활맥주 위치도 넣어둘게요!

 

생활맥주 연산점 : 네이버 통합검색

'생활맥주 연산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처음 들어갔을 때

사람이 너무 없어서

왜이렇게 넓게 지었을까,,? 했는데

먹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저희가 저녁을 너무 먹고

생활맥주를 간거였지 모예요~

 

 

그냥 넓어서 그런지

백스비어랑 비슷했어요!

아줌마, 아저씨들이 많은 느낌?

연산점이라 그런가,,,ㅎ

서면점은 젊은 사람들이 더 많겠죠?

 

젊은 감성의 이런 느낌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맥주가 나왔습니다.

친구는 맥주의 종류가 여러가지 있어서

너무좋다고 했어요!

 

안그래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으니까요,,

 

근데 생각해보니까 생활맥주로

맥주집이니까 당연한거였는데

그 이야기 할 때 맞아맞아,

여러가지 있어서 너무 좋다며

맞장구를 쳤어요

 

 

아니 치킨의 바삭함 보이시나요?

진짜 저는 기본 크리스피에 감자가 함께 있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1,000원 이었어요!

 

순살로 주문해서 맥주랑 먹기 간편했구요

계속 먹다보니 매웠어요!

저는 딱 좋은 맵기였어요.

뭔가 크리스피한 치킨을 먹으면

느끼하기 마련인데

그런 느끼함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매콤함을 첨가한 느낌이랄까요?

 

저는 치킨생각나면

여기부터 생각날 것 같아요!

크리스피 치킨중에 최고였거든요.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뭔가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고,

맥주랑 치킨이 너무 잘 어울렸거든요!

 

다음에는 덕천점이나 서면점 갈 것 같은데

체인이니까 다 비슷하겠죠?

 

또 먹고 싶은 저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참아봅니다,,

여러분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DAI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완다 커피 (feat.굿네이버스 드립백)  (0) 2022.02.02
텐퍼센트 브런치 추천 (점심)  (15) 2021.07.09
푸라닭 고추마요 후기  (3) 2021.06.30
2021 포테킹 후기 (feat. BHC)  (15) 2021.06.25
7번가 피자 후기  (1) 2021.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