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포인트 현금으로 받는 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제가 또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제목믈 보고 들어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대해주세요!


여러분들 체크카드든 신용카드든
다들 많이 들고계실거예요.
주로 쓰는 카드가 있고,
아닌 카드가 있으시겠지만
아무리 내 카드지만
모든 카드를 관리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저만 그런건 아니죠?


아무래도 카드사에서는
카드를 사용하면 주는 포인트가 있는데
이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시키는데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지금은 포인트를
통합하여 현금으로 전환시켜주는 시스템이
생겼습니다~


통합적으로 다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고,
체크하셔서 받고 싶은 포인트만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www.crefia.or.kr  

 

여신금융협회

 

www.crefia.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입니다.
물론 제 개인정보를 입력하셔야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도 간단하게
바로 사이트 들어가서
진행할 수 있어요 !

출처: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체크 된 부분을 누르시면
회원과 비회원으로 로그인하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비회원으로 로그인했습니다.
핸드폰 인증으로 비회원 로그인 했고,
간단하게 바로 통합이 되더라구요.

 

출처 :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핸드폰 인증에
저 대신 모든 은행에 조회해줄 수 있도록
위임동의를 하면 바로 가능합니다.

롯데, 삼성, 신한, 농협, 비씨, 국민, 하나, 씨티 등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카드들이 쭉 나열되어 있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시면
얼마만큼의 포인트가 남아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후에 포인트 계좌입금을 하게 되면
카드 포인트 중에서도 체크를 할 수 있고,
본인이 받고 싶은 것만 체크해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남아있는 포인트는 전부다 받을 수 있도록
통합으로 진행했고,
제가 가지고 있던 비씨카드는
9월에 포인트가 만료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정말 조금이라도 늦게 알았으면
포인트를 날릴 뻔 했어요.



짠 포인트가 이렇게 하나씩
들어왔더라구요!!
나름 쏠쏠하지 않나요?


여러분들도 얼른얼른
현금찾으세요 ! ❤️

오늘도 부자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