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제주 멜톤 (feat. 선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제주 1일차 여행 중에 요즘 핫하다는
멜톤에 기념품을 사러 들렀습니다~~
너무 기대됐는데 외관이랑 내관이
너무 예쁘지모예요? 위치를 바로 알려드릴게요 !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28

가자마자 표지판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
너무 갬성맞지 않나요? 🌝

표지판 옆에는 간단하게
조명과 나무로 무드있게 꾸며놨더라구요,,
너무 요즘 무드예요 🖤

외관도 이렇게 귀여운 카라멜이 있고
‘핸드메이드 멜톤’이라고 써있는만큼
수제카라멜로도 유명한 곳이죠 ! 👍🏻

손님들이 많아질 때를 대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예쁘게 펜을 비치해두고
펜도 판매하더라구요 ✍🏻✍🏻

펜으로 본인이 사고싶은 카라멜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

이렇게 카라멜이 어떻게 생겼는지
한 눈에 보기좋게 정리해두셨더라구요 !
이것마저 요즘 갬성,,

20-30대 분들이 선물로 많이 찾고
감성이 예쁜 곳으로 알려져있었어요 💘


티도 팔고 펜도 팔고
약간 포장도 피아노 건반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너무 예쁜,, 디자인


저 웅덩이 같은 곳도 거울인 것 같지만
창을 저렇게 예쁘게 해두시고
밖에는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있어요 !
그림같은 곳!!

메뉴판이 있어
가격확인이 쉬웠어요 ! 저 투명돌에 멜톤이라고 적혀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영롱하게 예쁘다고 할까요?


단점은 딱 하나 ! 비싸요,,
그리고 수제카라멜이라 냉장보관 필수~~

예쁜 멜톤 펜으로
제가 먹고 싶은 것들을 체크하면
저렇게 봉투와 클립에 꽂아 주신답니다!

나름 갬성~~🧡

저는 솔티드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하길래
사실 저는 솔티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선물용으로 2개!!

우도땅콩이나 제주귤, 제주 말차, 제주 망고는
제주니까 하나씩 추가해주고~~~
말차는 사랑이니까 2개!!


여행을 마치고 집에와서
멜톤 박스를 찍었는데
포장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

보관방법이랑 맛을 적어놓은
예쁜 카드도 함께 넣어주신답니당


멜톤의 카드나 박스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굳 👍🏻

비싸긴 하지만 저는 완전히 강추입니다 !
받는 사람들은 기분이가 좋자나요? ㅎㅎ

피아노 건반처럼 주루룩~

저는 말차맛 먹어봤는데
엄청 달달하고 완전 추천입니다 !
물론 포장이 더 길어서
카라멜이 짧길래 슬펐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또 먹고 싶은 맛 😻

저는 멜톤 제주선물로 추천입니다 !
특히 커피를 좋아하거나 단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잊지말고 좋은 사람에게 선물하세용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