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e-book 리더기 구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 ㅁ!!

여러분!!!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십니까?

오늘은 제가 어마어마한
큰 돈을 쓰고 왔습니다.
사실 제가 엄청 이 제품을
살지말지 고민을 했었는데요,

유투브를 보다보면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은데
매번 사기는 부담스럽고,
또 매번 사러가는 것도 부담스럽고,
기본 책보다 이북 책이 더 싸니까
그래서 이북을 구입할지 말지
엄청 고민을하다가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



우선 저는YES24에서 구입했습니다.
그 크레마 사운드업을 구입했는데
설탕액정이니 뭐니 말이 많더라구요.

그 랜덤으로 오는 사운드업도
불량품이 많다고 해서 사실
걱정이긴합니다.

우선 저는 디자인이
사운드업이 너무 예뻐서
최신 기기말고 사운드 업으로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그랑데?는 더 크고
좋다고하던데
저는 중간에 아이폰처럼 누를수 있는
버튼이 있는 것도 좋고,
옆으로 넘길 수 있는 버튼이 있는게
매력적여서 그걸로 구입했습니다.


진짜 너무예쁘지 않나요??
예스24에서 구입하면서
캡쳐했던 화면입니다.

저는 저 옆에 넘길 수 있는 부분과
중앙에 홈화면이 마음에 듭니다!!
책은 넘기는 맛 아니겠습니까 ㅎㅎ

사실 책을 많이 읽지 않아서
많이 읽기위해
구입하는거라 여기서
한 달에 한 권씩은 읽도록
약속하겠습니다.

책 후기도 많이 올려야하는데
올리지 못하고 있는만큼
저 아이를 유용하게 사용해보겠습니다.

설탕 액정이라고 해서
크레마 집도 샀는데
액정스티커를 아직 못사서
그것도 살 예정입니다....

너무 돈이 많이 들잖아요ㅠㅠㅠ

사실 10만원 네이버포인트로
구매하긴 했으나
4만원정도는 제 돈이 들었습니다.

제 돈 들여 사지 않으면
산 것 만큼 안쓰기도 할테니
후회없이 쓰도록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화요일에 배송이 온다구 했으니
화요일 포스팅을 기다려주세요.

저도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걸료??



오늘도 편안한 주말 되시고,
월요팅 할 수 있도록
굳나잇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