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2020 뚱카롱, 마카롱 추천 (포항 스쿱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리치어아리입니당!
오늘은~ 오늘은~
달달한 하루 보내시라고
마카롱
뚱카롱
추천을 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헤헷

요즘 달달한 걸 참으려고
애쓰다가
뚱카롱 녀석은 정말정말
참을 수 없는 거 아시죠,,?🥺

그리고 그 포항에 스쿱당이
진짜 유명했었잖아요.

제가 진짜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박수쳐주세요.👏🏻👏🏻)

아니 몇 개월 전에
막 유투버들 스쿱당꺼
다 먹방하고,,
저 얼마나 먹고 싶었는줄
아세요,,?
구하기 진짜 어려운 아이인데
선물 감사합니다.
아메랑 먹어야징☕️☕️☕️


근데 여전히 줄은 어마어마하게
서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포항에 가본적은 많이 없지만?
먹고 싶어서 가려고 인스타
확인할 때 마다 없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인생살면서 먹어볼 수 있을까,,
했는데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짠!!!!
아니 진짜 박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6구 짜리구
귀여운 박스라길래
이걸로 게또!




저는 치즈와 초코를 좋아합니다.
뽀또의 그런 치즈 맛이랑
초코는 그냥 달달해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아니 진짜 사진만 봐도 그냥 너무 뚱뚱하니
먹음직스럽지않나요?

스쿱당 받은 날 너무 흥분해서
사진이 제대로 안 찍힌 것 같긴하지만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이 안 이쁘긴 한데ㅠㅠ
이거 진짜 조개도 먹어보거 싶었던 거라,,
진짜 저 안에 진주도 있었습니다.

이건 아직 커서 못먹었는데
이번주 주말까지는 다 먹고
없어질 것 같습니다.

(어제도 저녁대신 2개 먹었거든요 힣)

먹을 때 사진을 안 찍었나보네요.
뽀또처럼 생긴 주황이랑
빨갱이 초록이 뚱카롱을 맛 봤는데


아니 근데 진짜 죄송합니다.ㅋㅋㅋ
본 모습 찍고 먹었어야했는데
너무 참기가 힘들어서
한 입 베어물고 시작했다는,,
슬픈 이야기...👍🏻


이건 치즈 맛이 아니라
색다른 맛이었는데
사실 스쿱당이 맛이 너무너무 많다보니,
이름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약간 커피? 맛이 느껴졌습니다.
안에 똥그랗게 카라멜같은 아이도
있었습니다.


맛 표현이 정말 어렵지만,,
약간 미숫가루 맛이 약간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저는 배달처럼 받아가지구
바로 먹어보진 못했고,
냉동보관해서 계속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얘는 확실히 치즈맛이
느껴졌습니다.
레드벨벳이었나?
그랬던 것 같습니다.

색이 진짜 잘 빠졌고
꼬끄가 쫀득쫀득하고
필링도 맛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스쿱당 스쿱당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거기서 사서 바로
먹으면 존.맛. 이겠죠,,?

코로나 시국에도 줄을 서서 먹는다니..
정말 상상도 안가는 일이 잖아요 !!


아직 먹지를 않아서
포장되어 있고
진주 보여드릴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진짜 마카롱 2개 합친크기이고
금액도 비싸서
사람들이 그냥 뚱카롱 2개 사는 것이 낫다.
하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먹어보질 않아서
진주가 무엇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하나 빨간 조개는 초코이구,
보라색은 뮤슨 맛 일지,,

먹어보고 여기 추가적으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제가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 쓰고 있는데
곧 홀로서기를 시작할 예정이라
그와 관련된 글이 많이 올라올 것 같습니다.

언제나 소통해요~🙂

**마카롱은 워낙 유명하니,
광고 아니고 선물받아서 포스팅 한 것 입니다.
친돈친산 인가요,,?**

오늘은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