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7월 특판, 7%적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오늘은 7프로 적금을 알려드리기위해
제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 보고 바로 가입하실 분들은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열시부터 가입가능하며
선착순이니 얼른얼른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상상인 저축은행이라고 해서
어플에 뱅뱅뱅 치시면
어플이 나옵니다.
비대면 서비스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어플로 들어가서 계좌개설 할 수 있고
적금을 들려고하니 아무래도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계좌를 개설해야 적금을 들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이토록 추천하는
이유가 무엇인고 하니,
이율이 너무 높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고민 할 틈도 없습니다.
왜냐구요?
7월까지 특판 이벤트이기 때문입니다.
😭😭


여기서 나온 포스트는
고민하기도 아까운 적금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연 7%, 7월 한 달간, 매일 777명까지만
가능합니다.

7프로라니 대단하지 않나요?
저는 계속 대기중이었다가
어제는 적금 수 만기로 신청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일단 만들기 위해서는 본인의 계좌가
있어야하기 때문에 계좌를 먼저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좌 먼저 만들어놓고,
바로 특판 신청하시면 됩니다.
10시부터 오픈되니 빠른 시간에
바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10:02분에 들어갔다가
대기가 500명이 넘게 앞에서 기다리고 있어
적잖이 당황했지만 미리 20만원 이체해두어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최대 20만원이고 만 원부터 편안하게
시작가능합니다.

저는 20만원으로 했고
7프로니까 최대 금액으로
적금 플랙스 했습니다.🤭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올려놓을테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7.1일부터 진행했었는데
이제 알게 되어서..이제 신청하였습니다.
허허
구래도 하루빨리 여러분도 글 보시고
신청하시라고
알고 난 후에 시간날때마다 포스팅 적었는데
이제야 올리게되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이틀 있으니 언능언능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정기적금 완료했습니다.
777인만큼 행운이 가득한
적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름 아니고,
여기 대표님이 뭐 때문에 구속되었다는
댓글을 본 적이 있는데
240만원은 예금보호가 되기 때문에
괜찮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신청을 했고
꺼림칙한 분들은 안하시는게 맞는 것 같아요.

오늘은 영프로 금리대에서
높은 금리를 자랑하는
적금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777적금 가입하시고
행운 만땅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