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실제 사용 핸드크림 추천 (SNS 대란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보습이 정말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매일 손소독하고
또 손도 더 많이 씻는 하루가 되다보니
핸드크림은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저는 젊을 때?는 매일 손씻고도
끈적함때문에 핸드크림을 잘 바르지 않았고
주름도 굉장히 많이 생겼습니다.😭
괜히 손등에만 바른다던지
하는 행동이나
굳이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주름이 많아지고?
점점 손이 건조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써 본 핸드크림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제가 제일 많이 애용하고 있는
가성비템은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 올리브 입니다.


이번년도에 패키징이 바뀌어서
원래는 흰색바탕에 약간 은색재질이었는데
지금은 올리브에 걸맞는
올리브 색으로 변경되었답니다.

풀 네임은
올리브 리얼 모이스쳐 핸드크림 이네요.


처음에 친구가 이니스프리에 원플원하면
하나 3,000원이기도 하고
여름에도 겨울에도 쓰기 좋은
보습효과가 있는 아이를 추천해주어 사용하게 되었고
진짜로 가성비 갑인 아이템입니다.
향도 진하지않고 은은하니
올리브향이 숲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
약간 상콤한 향도 나고
아무튼 좋은 기분을 느끼게해줍니다.

향수의 진한 향이나 달달한 향이 싫으신 분들이
많이 애용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를 때도 너무 진득하지 않고
어느정도 산뜻하면서도 잘 펴발리는 느낌의
제형이라 저는 겨울에도 잘 애용하는
아이템입니다. 🍀


두번째는 향이 그렇게 엄청나게 좋다는
논픽션의 가이악 플라워향입니다.
가이악이 식물의 한 종류라고 하네요.

이건 향이 좋다며 선물로 받은 아이인데,
진짜로 향수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되게 포장도 예쁘게 담겨져서
또 박스에 넣어서
무너짐없이 깨끗하게 잘 오더라구요.
그래서 포장까지 너무 감동한 아이였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21,000원으로
사실 사악하다보니 제 값주고는 못살 것 같은
아이템 입니다.😅

그래도 제가 요즘 감성 지대로 느끼고 싶은
뭐랄까,, 튜브형 핸드크림으로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끝이 날카로워 상처가 잘 남는다는 점,
핸드크림의 표피가 벗겨질 수도 있다는 점에서는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사실 싼 핸드크림은 튜브형 같은 경우에
벗겨져서 손에도 묻고 하던데
이 핸드크림은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게꾼요!!


약간 바를 때의 느낌은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느낌으로
너무 묽지않고 너무 버터같지 않은
약간 생크림의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이 아이도 사계절용으로 잘 바를 수 있겠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그렇게 될 것 같아요 !!
사실 저는 여름에도 보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
진짜 꾸덕한 재형이 아니면
사계절 내내 손에 있는 아이로 골라서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볍게 발리면서 보습감을 주는 정도라
여름에도 잘 어울리겠네요 !!

이 브랜드는 향을 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향은 제가 아직 안열어봐서,,
나중에 다시 확인해보고 알려드릴게요 !!
비싼거니까 아껴쓸거예요 😅

세번째는 제가 너무나도 갖고 싶었던
부자들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솝 핸드크림입니다.
포장도 굉장히 꼼꼼하게 잘 왔더라구요.
사실 카카오톡에서 선물을 받아서 확인해보니
포장이 이상하게 왔다며 그런 후기들도 많았는데
저는 찌그러진 것 하나 없이
엄청 잘 들어왔습니다.

제가 또 좋아하는 튜브재질이고
이솝은 워낙 유명해서 바로 스킵해도 될 정도이죠?
향이 진짜 제가 좋아하는 친구고
핸드크림 색도 약간 노란 예쁜 귤색에
🍊🍋🍊🍋🍊🍋🍊🍋
향도 제가 좋아하는 상콤한 향~
약간의 라벤더향도 나요 !
이건 진짜 시향 강추입니다.
(호불호가 갈린다고는 하지만
인터넷상 선물로는 1위 템입니다.)

그리고 아시죠, 바르다보면 이솝의
무드가 느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이건 정말 없어서 못쓰지
있으면 계속 사용하고 싶은
아니 향을 맡고싶은 아이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하고
75ml인데 31,000원 입니다.😭😭

너무 사악해서 좋지만
가성비 템을 찾아서 쓰고 있었는데
생일선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번째도 유명한
요즘은 핸드크림도 이렇게 종류가 많나요 !

짠 프레쉬 제품인데 포장도 너무 예쁘게해서
오더라구요 !!
프레쉬도 보니 향수가 유명했습니다.
향은 좋은데 오래가지 못한다는 후기를
보기도 했는데
그만큼 핸드크림도 향이 오래가는 타입은
아니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이 향 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이 향으로 골랐는데
우드한 향도 좋아하지만
저는 상콤한 향도 그냥 일이 너무 많아 힘들때
달달한 향 맡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진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선호할 것 같아요 !
잔향이 그렇게 오래 남지 않고
발림성은 가볍게 발려요 !!

세트에 립밤도 있던데
저는 이 쪼꼬만 아이가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도 좋고
약간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향이 납니다.
이 향 많이 맡아봤는데
설명을 못하겠어요 !!
립트리트먼트라고 적혀있어서
제가 입술도 잘 트는 편인데
함께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핸드크림과
sns에서 핫한 🔥 아이들을 소개드렸는데
나름대로의 장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저희 손은 굉장히 소중하니
코로나 시기에 잘 씻으시고
잘 바르셔서 좋은 일 많이 하시길 바래요.

그런 깨끗한 마음으로
오늘도 부자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링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