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20-30대 가방추천 (feat. 로사케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
요즘은 계속 물품을 구입한 후기만 올리는 것
같은데, 다음에는 돈과 관련된 정보를 올릴게요.
히히 오늘은 바로 자랑 쫌 해보겠습니다.

제가 무난한 가방들만 있고
가지고 다니는 브랜드는 검은색이라
질리기도 하고 꾸미는데 한계가 있어서
제 새로운 가방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내구성이 단단한
가죽을 좋아하고
기본적으로 부드러운 가죽을 선호하시겠지만
저는 부들부들한 소재보다는
내구성이 강하고
스크래치가 잘나지 않는
사피아노 가죽을 선호합니다 !

그 이유는 제가 덜렁대기 때문에
어딘가를 툭툭치고 다닐때가 많아서
아무래도 부드러운소재의 아이들은
자세히 보면 막 까져있고
잘 헤지고 그런 모습들
가죽이 오래 가지 않고 그런 날들이 많아서
사피아노 가죽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 중에
많은데 지갑도 사피아노 가죽입니다.
(사피아노는 사랑입니다.💎)
그래서 굉장히 오래써도 끝은 조금?
헤진 부분이 있지만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로사케이 가방입니다.
아무래도 아직까지 명품가방보다는
실용성있고 데일리에도 어울리는 가방을
많이 찾는 편인데,
너무너무 귀엽고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들고왔습니다 !

바로 로사케이 제품인데,
로사케이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중저가브랜드로 추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도 보자마자 한눈에 반한
친구입니다. 👀


택배로 받았는데
정품증명하는 텍이랑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종이가방이랑
가방이 무너지지 않게 포장도
안에 뽁뽁이랑 종이로
잘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이번엔 정면샷 !!
아니 패턴과 보라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원래 이 아이는 노란색?이라고 해야하나요
그 아이가 유명한데
저는 사람들이 워낙 많이 들고다니기도 하고
보라색을 좋아해서 보라색으로 골랐습니다.

저는 S사이즈로 구입했고
여긴 크기가 아주 다양해서
남성분들도 큰 백으로 해서
노트북이랑 넣어 서류가방처럼 들고다니더라구요.
그런 모습들은 조금이가 멋있더라구요 !

출처 : 로사케이 홈페이지


이 가방이 로사케이하면
가장 대중적으로 떠올리는 색상과 가방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들고 다니기도 하고
저는 저만의 개성을 살리기위해,,

남성분들이 사용하는
가방은 검은색을 주로 사용하시고
깔끔한 느낌의 인상을 주는 가방입니다.

출처 : 로사케이 홈페이지



신제품이라곤 하던데
그냥 깔끔하게 입고
가방을 장착하면 아주 댄디한 스타일이
될 것 같군요,, 👍🏻

안그래도 사이즈도 앞에서 언급한 바 처럼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출처 : 로사케이 홈페이지


여기는 엠까지 있는데
새롭게 출시된 아이들보면
가로로 더 넓은 아이도 있고
저는 s사이즈 골랐고
xs사이즈는 너무 작고
M사이즈는 거의 노트북도 들어가는
크기인 것 같아서
귀욤하고 쪼꼬만 아이로 셀렉했습니다.☂️👏🏻

천연소가죽이지만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고
저만의 패션이 단조롭더라도
가방이 포인트가 되어
뭔가 패셔니스타가 된 느낌이랄까요,,?


착용했을때도 너무 귀엽고
아직 나이가 어리고 싶은 저는,,
아이템으로라도,,
그래도 사람들의 착샷을 보니
깔끔한 정장핏에도
포인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가격은 에스기준,
248,000원 입니다.
다른 기준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기본의 가방이 질린다면,
질림없는 패턴과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는 로사케이 가방
추천드립니다 !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