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2021 최고높은 금리적금 (10%, 국민은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드뎌 오랜만에 적금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

제가 너무 늦게 정보를 알아버려서

최대한 빠르게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우선 국민은행을 주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벤트성은 항상 공지를

일주일간 띄우지 않는 것으로

체크를 하다보니,,,

저도 놓쳐서 이제서야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ㅠㅠ


근데 진짜로 이 적금은

거의 주식이랑 비슷한 금리를

내걸고 있어서 꼭 되면 좋은 적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같은 저금리시대에

금리가 이렇게 높은 적금은

파격적이지 않고서야,, 나올 수가 없으니까요!

 

 

이번에는 금리가 10%입니다.

입이 떡 벌어지지 않나요?

거기다가

이벤트로 이마트 쿠폰도 최대 6만원으로

받을 수 있다고하니,

정말 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은행이 주고객인 저에게로,,

행운아 오렴!!!

 

 

 

 

 

금리가 높아서

왜 제약이 없나,,,생각하신 분들!

저도 의심했으나

역시나이긴했습니다.

 

이마트적금인 만큼

적금을 시작한 날부터

적금이 끝나는 시기까지

120만원을 이마트에 사용을해야,

10%의 적금금리를 적용받을 수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확인해보니,

적금을 매월 계속해서 꾸준히

납입을 한다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권이 월마다 지급되어

총 6만원의 이익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쿠폰까지 쏙쏙 빼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네요.

 

 

일단 신청은

국민은행 앱에 들어가시면

이벤트에 상세 정보가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장 우선적인 것은,

개인정보를 동의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개인정보를 동의했고,

제가 자주 사용하는 것인

핸드폰의 문자메시지와 전화만

수신가능하게 변경해놓았습니다.

 

혹시나 변경해서

우편, 메일 등등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기는 했습니다.

(전체 동의만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건

아니겠죠,,,?)

 

 

 

 

그리고 나면 바로 이벤트에서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데,

저는 이미 가입해서

가입할 수 없다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캡쳐는 하지 않았고,

참여한 이벤트칸에

제가 참여한 이벤트를 확인해 볼 수 있어

캡쳐본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금 여기까지는 사실

10만명 안에 들기위해,

적금을 들 수 있도록 하는

몸푸는 준비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사실 진짜 10만명안에 들어서

적금을 들 수 있다면

당첨이 된다는 뜻인데,

당첨이 되면 개별 문자로

링크를 보내온다고 합니다.

 

5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적금가입 기간이 정해지니

확인해서 적금 가입하면 됩니다.

 

더더더더 좋은? 소식은!

 

 

당첨되지 않더라도,

사은품이 있다는 점이겠죠?^,^

 

 

당첨되지 않은 분들도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5,000원권을

제공한다고하니,

이 부분도 뽑힐 수 있도록

쏠쏠하게 기다리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적금되었으면,,)

모두 얼른얼른 신청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