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신상아이스크림 후기 (돼지바, 죠스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요즘 아이스크림에 또 빠져있어서
어제 편의점에 갔다가
새로운 아이들을 발견해서
포스팅 해야겠다 싶어
이렇게 아이스크림 포스팅을 합니다 !

이제 또 날도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호기심에 겟한 아이들이라서
어떤지 말씀드릴게요!



일단, 우리 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스트
돼지바입니다.
초코 돼지바가 나왔더라구요.
바로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집었습니다.



두번째 아이스크림은
상콤한 걸 먹고 싶었던 저의 선택입니다.
스크류바같은 류의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었는데
아는 맛이라 땡기지 않았고
뭔가 딸기사과가 아닌
레몬 자몽의 상콤함을 느끼고 싶었는데
메론에 오렌지 그림이 있어서 골랐습니다.





제가 먹은 죠스바부터
후기를 남겨보자면,
아니 겉은 그대로였습니다.

역시 원래의 형태는 바뀌지않죠!
바뀌면 죠스바가 아니니까요😉

저는 회색부분도 굉장히 좋아해서
아무런 의심없이 한 입 베어물었어용




안에 레모나가 그대로 들어있었어요,,
저는 오리지날이 훨씬 맛있었어요.
이제와 이렇게 진실을 말할 수 있네요.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죠스바 안에 레모나가 들어있다고
생각해주시면 되고,
저는 그 죠스바 안에 딸기가 들어있는 것이
훨씬 맛이 있었습니다!

죠스바를 원래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정말 호기심에 먹어본 아이였네요👀

그 다음은 돼지바 !!!!!🐖
제가 좋아하는 돼지 💛


돼지바도 그대로 본연의 모습이었습니다.
저는 돼지바도 아빠가 먹을 때나
한 입 얻어먹지,, 너무 달아서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초코가 있어서
끌리긴했네요.


아니 저렇게 먹으니까 초코가 있긴했는데
이것도 너무 달아지더라구요.
초코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

근데 저는 이거 안사먹고
허쉬 초코맛 사먹을래용 ❤️
초코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요,,


다들 안에 빨간색 친구들이 들어있오야하는데
마음대로 바꿔버렸네요,,
한 번 씩 호기심에 찾게 되는 아이스크림이지만
저는 오리지날을 좋아합니다. 🤟🏻🤟🏻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시고,
맛이 어떤지 알려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