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네이버 오늘의 일기 (블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당 👩🏻‍💻
오늘은 또 네이버에서 한 번 진행했었던
#오늘의일기 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아주 주의점들을
많이 만들었더라구요.
아무래도 네이버페이가 엄청많이
소비되는 것을 줄이기 위함인 것 같아요,,

네이버 들어보니까 수수료도 많이 떼간다던뎅
아주 너무하군요!!

무튼 다시 시작하는 오늘일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



첫 시작은 사과문으로 시작합니다.
하도 말이 많았었던 우리의 네이버
그래서인지 미흡하게 준비된 내용을
언급하며 사과를 한 번 더 하네요 !



이번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은
확실히 줄었습니다.


저번에 진행되었던
블챌에 3일동안 글을 기재한
한마디로 1,000포인트를 받은 사람들만
가능하더라구요!!

일정은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하루에 하나씩 글을 기재해야하고,
5월 30일에 일주일 동안
7개의 게시글이 올라온다면
5,000의 네이버페이가 지급됩니다.

11일 후에는 10,000원이
지급되네요!

아니 1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네요!
이번에도 꼭 성공해서
받을 수 있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어요.
아무래도 다시 블챌을 시작하는 시점에서
경계를 아주 명확하게 기재해놨더라구요.
확인해서 시도하시는 모든 분들이
15,000포인트를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주의점

그냥 아무런 내용없이
반복된 글만 쓰면 제외입니다.
저는 이렇게 쓸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기재했나봐요.

아무래도 제 포스팅이다보니,
저렇게 쓰지 못했었는데..
그래도 저만의 일기니까
상세하진 않더라도
좋은 글 많이 남겨주세요^^

아예 내용을 기재하지 않는 사람도
많이 있었나봅니다.
이 또한 저는 예상하지 못했던 전개이네요,,
글을 몇 글자 이상을 써야한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일기였기 때문에,,


무튼 지금은 이렇게 하는 사람들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수익성 광고는 포스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저는 내돈내산으로 자주 포스팅을 하는데,
이 부분도 조금은 조심해야겠어요!

혹시나 안쳐줄 수도 있어서
걱정이 조금 되는 부분이네요^^;

주제가 오늘의 일기인만큼
오늘의 내 감정, 일기만 쓰자!
머릿속에 계속 생각해둬야겠오요!



마지막 하나는 다른 사람의 글을
똑같이 복붙해서 오는 경우네요.
이게 가능한건가요...?

여러개의 아이디를 쓰는 분들이
하나의 글을 기재하고
똑같이 복붙을 해서 일어난 일인지..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확실히 포스팅을 해보니,
이번에는 제한되어있는 항목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도 오늘의 일기라는 토픽토픽~에 맞게
글을 기재하여 포스팅한다면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네이버페이 15,000점을 받을 수 있는
그 날을 기대해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시고,
부자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