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서면 편집샵 추천 (DEEPING)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당 👩🏻‍💻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소비까지 이어졌지만...

그래도 필요해서 샀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만나는 사람들마다

너무 귀엽다고하니까...

괜찮아요...

 

 

요즘은 폰케이스도 그렇고

여러가지 케이스가 너무 비싼

경향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네이버나 쿠팡에

투명케이스를 제외해도

너무 비싼 케이스들이 난무하더라구요.

하지만 딥핑은

뭔가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아

눈길이 더 갔어요 !

 

아무래도 그냥 사러 들어가면

비싼 아이들이 예쁘기 때문에

막 고르게 되는건,, 저 뿐만은 아니겠죠?

 

이렇게 미리 사고 싶은 것의

금액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_<!!

 

편집샵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냥 저 곰돌이가 저의 발길을

사로잡았다구요.

 

그래서 그냥 바로 들어갔거든요?

지나가다가? 오? 간판 예쁘네?

하구요,,

 

저는 저런 곳을 지나가면

뭔가 계속 보고 싶고,

뭐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고,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결국 친구랑

하나씩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아이폰이다보니,

그냥 투명 케이스를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사과를 가리는 것은 싫고,

아이폰의 예쁜 색감을 가리는건

더더욱 싫어요 !

 

투명은 다행히

다른 케이스 보다는 저렴한 편이었고,

잘 구입한 것 같아요 !

 

제가 투명 폰케이스를

선호하는데, 다들 아시죠?

엄청 더러워지잖아여....

 

이번에는 얼마나 오래갈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너무 귀염뽀짝한 아이가

제 핸드폰 케이스여서

만족합니다!!!!

 

 

 

여러가지 핸드폰 케이스를

찾고 계신 분들은

한 번 쯤 들러서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