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신전로제떡볶이 후기 (신전넙적당면 추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

주말을 맞이하여
제가 너무너무 기대했었던
로제떡볶이를 쉬는 겸 맞추어 먹어보았습니다!


아니 진짜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
약속도 있었고
다이어트도 해야하고,,
여러가지 일들로 먹어보지 못하다가
먹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학수고대했냐면
로제떡볶이는 어떤 맛이 제일 맛있을까
까지 후기를 찾아보면서 기다렸습니다.
때마침 당면이 함께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당면도 추가했지롱요!!




짜잔!
제가 너무 어둡게
찍은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생각보다 신전떡볶이의 맛이
강하다는 후기가 많았었는데

저는 로제로제해서
너무 제 스타일이었지 모야유 ?


저는 순한맛이 로제랑 제일 잘 어울린다는
후기의 글을 많이 봐왔기에
순한맛으로 시켰고,
정말 신전에서도 로제떡볶이를 잘 출시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생각보다 너무 맛있던걸료,,,?❤️‍🔥

앗 가격은 일인분에 5,000원이었습니다.
왜 어딜가나 로제가 더 비싼거죠,,?




이번에 납작당면도 나와서
같이 시켜먹었는데 2,000원 추가해서
당면도 추가했습니다 !

우리가 아는 중국당면이랑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실테지만
그렇게 질기지 않아요 !
뭔가 물컹물컹 잘 으스러지는 느낌? 이랄까요?

저는 중국당면은 먹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이건 잘 씹어지기도해서
너무나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앞으로 신전드실때 당면 꼭 추가하쎄요!
하지만 로제일때만,,
기본일때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ㅎ




그리고 치즈는 제가 워낙좋아해서
집에 늘 구비해두는데
그 치즈를 활용했습니다.

아무래도 배달할 때 시키거나하면
돈은 돈대로들고,
맛있는 것을 한 번에 많이 먹을 수 없어서
늘 아쉬운 마음에 저는 미리 사놓고
집에서 더 제조를 합니다.




그래서 치즈랑도 먹어보았는데
전혀 이질감없이
역시 치즈 is 뭔들,,❤️‍🔥

너무 좋은 궁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로제떡볶이하면
배떡이 제일 만연하게 알려져있지만,
다른 곳의 비법을 훔쳤네, 뭐네
너무 말이 많아서
신뢰는 안가더라구요,,,,
사실 그거먹다가 장염걸려서
2주나 고생을 하기도 했구요 😂😂

그래서인지
엽떡로제떡볶이는 엽떡의 맛이 너무 강해서
본연의 맛을 중화하는 역할로 로제가 들어가있어
로제 맛은 하나도 나지 않았다면
신전은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렸습니다 !

**다만 순한 맛으로 시켜주세욤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부자되는 하루 보내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