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feat.시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아무래도 전통시장에서는
온누리 상품권이 이용가능하고,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할 때도
현금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한다면
생활면에서 할인을 많이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

 



저의 첫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개금시장입니다.

개금시장에는 웬만하면
온누리 상품권을 다 받아주시더라규요.
사용가능한지 여쭤보는 족족
다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 ☺️

부담감없이 사용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70%이상 사용하시면 걸러주십니다~

돈으로 걸러주십니다!

 


시장 중에서 여기가

맛있는 족발집이라고 해서

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만원짜리 족발을 하나 사고~

 

 

안주로 통닭이 빠질 수 없죠?

저는 족발을 먼저 샀기 때문에

닭똥집으로 시켰습니다.

닭똥집이 7,000원이라

만 원 짜리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니

3,000원을 현금으로 거슬러주시더라구요^^

 

엄청 친절하게 얼마 이상 사용하면

거슬러 주는지도 이야기해주셨습니다.

 

남은 3,000원으로

떡볶이 1인분도 사먹었는데

제가 저녁을 빨리 즐기고 싶어

사진으로 남겨놓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 ㅠ^ㅠ

 

 

저는 온누리상품권이 있어도

잘 사용하지 못하다가,

시장에서 많이들 사용하시길래

저도 한 번 사용해봤습니다.

 

확실히 돈처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앞으로는 두려움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계속 보다보면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할 때

10%할인해서 사는 분들도 있던데,

10%할인받고, 시장에서 사용하면

생활비가 확실히 많이 줄어들 것 같아요!

 

착한 온누리상품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