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광역알뜰교통카드 앱 (부산광역알뜰교통어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제가 교통 이용할 때마다 사용하는
광역알뜰교통카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중교통 매번 많이 이용하시면서
광역알뜰교통카드 이용안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광역알뜰교통카드 원래는 광역시 위주로
진행이 되었는데,
지금은 범위도 넓어진 것으로 알아요!!

부산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광역알뜰교통카드 무조건쓰세요!

이렇게 교통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는 아무리 찾아도 없다구요 😭😭


2020 고정비 줄이기 (대중교통) / 광역알뜰교통카드 - https://richer-r2.tistory.com/m/10

2020 고정비 줄이기 (대중교통) / 광역알뜰교통카드

오늘도 돈 되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 ​ 사실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은 정해진 용돈과 알바비, 정해진 월급으로만 생활해야하기 때문에 너무 힘들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고정비를 어떻

richer-r2.tistory.com

혹시나 광역알뜰교통카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제가 심지어 2020년에 기록했던
게시글을 보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친구들에게 추천했었는데
친구들은 사용하지 않다가
이제서야 인기가 많아지니
질문하기 시작하더라구요


나도 다 생각하고 하는 거라규!


캐시백도 얼마 들어오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아서
제가 또 게시글로 기록해놧었더라구요

광역교통카드 캐시백 들어오는 날!! - https://richer-r2.tistory.com/m/101

광역교통카드 캐시백 들어오는 날!!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여러분 금요일이 다가오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사실 월요일 포스팅 이었는데, 제가 조금 늦는바람에... 지금 포스팅하는건 한 번만 봐주세요. 😉) 오늘은

richer-r2.tistory.com

한창 대중교통을 많이 타고 다닐 때는
저 정도로 많이 받았더라구요

요즘은 회사와 가까운 곳에서
출퇴근을 하다보니
금액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만큼의 캐시백을 주는 곳이 없기에
만족, 만족, 대만족!!!!


서두가 길어졌네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말씀드리려고 했던
광역알뜰교통카드 어플이 새단장을 했더라구요

아니, 어제부터 계속 오류가 떠서
안되길래 무슨 일인가 했는데
설정에 들어가서 캐시삭제를 누르니까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짜잔!!! 새롭게 메뉴얼되었습니당

어제 찍은 것은 오류때매 그냥 날렸다는,,😭
그래도 오류가 바로 변경되어서
무난하게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는 한 눈에 보기 좋게
매번 버스타고싶게 도장처럼
제도를 도입했더라구요!

뭔가 계속 찍히는 걸 보면
까먹지 않고 하고싶을 것 같아요!!

✔️유의사항도 있으니 한 번 더 체크


이 내용은 리뉴얼되기 전이랑
똑같은 내용 같네요!!



오늘도 확인해보니
캐시백이 들어왔다고 알림이떠서
바로 확인했습니다.

🤍🤍🤍
제 캐시백 금액은



6,700원의 소소한 금액!! 헤헿



요즘 걸어다니는 횟수가 잦아
버스를 많이 못탔더니,, 작년처럼 만 원의
캐시백은 아니지만 엄청 쏠쏠하게 잘 활용 중입니다.
캐시백은 그냥 사용하기 너무 쉬워서
적금으로도 넣고있는데,


이렇게 차곡차곡 쌓아주고 있습니다!
이왕 할인받은 금액 더 차곡차곡 모으기위해
26주적금도 활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한 후기 글 입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강추입니다 🤍
✔️알뜰교통카드 꼭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