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2022년 청년희망적금 후기 (feat.국민은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오늘은 핫하디핫한
청년희망적금 가입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아무래도 국가사업이다보니
보조금이 금방 떨어질까봐
5부제에 맞춰서 꼭 적금을 들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꼭 빨리 들고 싶은 저의 마음,,



국민은행은 9:30-17:00까지
적금 가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청년희망적금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사진 첨부해놓을게요!
그냥 높은 이자율과 장려금 조금을 더해서
준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




국민은행은
추가로 1%를 우대금리로 주더라구요.


저는 이미 급여와 자동이체는 하려고했어서
0.8%지만,,
첫거래는 아니기에.. 0.8%만 받을 수 있네요.
원래는 주택청약하는 사람에게
우대금리가 적용됐는데
신규를 끌어들이려고 변경된 모양이야유



그래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기존의 고객들도 쉽게쉽게
좋은 금리를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다 접어두고!
아침 9시 31분쯤에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조금더 기다리거나
앱을 다시 이용해달라는 메시지가
뜨더라구요 🥺

생각보다 가입이 쉽지 않겠군?
하고 기다리고 있다가
37분쯤에 그래도 지금 한 번 해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바로 가입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앱에서 적금신청을 누르면
신규로 가입할 수 있도록
약관동의가 나온답니다!!


약관동의를 다 해주면 2번으로

청년희망적금의 금액과
몇년으로 진행할건지가 떠요!
무조건 500,000원 이예요 여러분
이렇게 좋은 기회가 없잖아요😭😭

제가 급해서 3, 4번은 기록으로
남기지를 못했어요ㅠㅠ
사실 저 위의 1, 2번도 포스팅하면서
다시 한 번 더 해본거라능,,


이렇게 마지막으로
희망적금 가입된 내용입니다!


만기되려면 730일이나 남았네요,,😳
얼른얼른 만기일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우리모두 부자가 되는 그 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