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우리희망드림적금 만기 (feat.근로장려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적금만기 포스팅입니다 !

근로장려금 대상이 되면서 작년5월에
우리은행 20만원 4%적금을 들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잊어버리고 있다가 7월에 적금을 만기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



근로장려금 작년에는 금리가 워낙 낮았어서
4%도 참 큰 금리였는데
이자를 받으니 너무 적어서 놀랬다는,,

그래도 시중금리보다는 높으니
근로장려금 대상이 되신다면 저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
나라에서 해주는 건 무조건 해야하능,,!!



총 4%였던 적금입니다,,

만기에 52,000원이라고 적혀있어도
세금 떼면서 !!!
무ㅓ 저렇게 당당하게 적어놨을까요,,
쪼매 화가나지만 참아봅니다 😡



우리은행을 평소에 잘 쓰지 않아서
그냥 적금통장만 만들었고,
한 번도 통장 정리를 안해서
한 번에 보기좋게 나왔네요



저기서 뗄 금액도 없는데 저렇게 떼가네요,,
사실 은행갔을때 너무 놀랬답니다,,
그래도 만기경험이 하나더 늘었다는 것에
심심찮은 행복을 느껴봅니다!



마지막으로 받은 종이까지!
그래도 1년동안 고생했으니
이번 여름은 더 즐겁게 즐겨보겠습니다 🌝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그나마 시중금리보다 높으니
근로장려금 관련 적금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