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판도라 프리핸드하트 반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오늘은 제가 구입한 악세서리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로즈골드 금반지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요즘 금 값이 아주 많이 올랐더라구요?
반지를 너무너무 사고 싶은데
그래서 금을 실제로 사지는 못하고!
판도라 반지를 구입했습니다 👏🏻👏🏻

아무래도 휘뚜루마뚜루 낄 수 있는
반지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서
판도라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직구로 구입을 했구요,
완전 한 14일 정도는 기다렸어요😭
진짜 목이 빠질 때쯤이 되니까
배송이 오더라구요.

확실히 가짜제품도 많기때문에
사시는 분들이 잘 하시겠지만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해야하는 것 같아요!

보통 백화점에서 사는 것이 아닌 이상
케이스는 오지 않는다 하더라규요ㅠㅠ
그래도 보통 더스트백?은 오니 꼭 챙겨주세요!

반지가 들어있었고,
이런 숫자들이 적혀있더라구요!


짜ㄴ!!!
저는 하트반지를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판도라는 많은 사람들이
끼고 있는 만큼,
저는 제 주변에서 잘 끼지 않는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판도라 제품은 레이어드링 하기 편하다고
하잖아요?
니트 입었을 때 여리여리~ 해보이는
감성을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판도라는 은제품이 많다보니ㅠㅠ
로골제품을 찾기가 힘들었는데
그래도 예쁜 반지를 찾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끼고 있으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어느 곳에든 레이어링하기 좋아서
저는 현재 단독으로 끼고 있긴 하지만
존재감 뿜뿜인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핸드크림을 많이 바르는 저이기에,
반지도 함께 핸드크림에 절여진다는 점?
외에는 없습니다 케케

휘뚜루마뚜루 낄 제품을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
판도라 제품 추천드립니당!

그리고 저는 반지사이즈
52구입했습니당!
판도라는 반지사이즈가 한국표기법이랑
다르더라구요~


저는 52가 검지랑 세번째 손가락이랑
다 맞아서 52로 구입했습니다!

판도라는
기본 반지호수에서 40을 더해주먄 됩니당!!
저는 한국기준으로 12겠네용
헷갈리지말고 꼭 잘 보고 구입하쎄오 🙏🏻


내돈내산후기 끄읏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