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3차백신 후기 (부스터샷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저는 2차까지 백신을 맞고
면역체계가 다 무너졌는지,
피부가 완전히 뒤집힌 상태로
고생을 했던 1인 입니다,,


이번 3차도 맞고 싶지 않았지만,,
일도 그렇고,
1,2차까지 맞아서 고생했던게 아깝다는 ?
마음이 들어서
24일 백신3차를 접종했습니다!
👏🏻👏🏻

일단 후기는
나이마다 또 다른 것 같아서
나이부터,,,😳
저는 20대후반이고,
아픔은 2차때랑 똑같아요..
감기기운이 있는 것 같고!
아! 머리가 아파요! 띵합니다



제 주변 친구들이 일주일이 갔던 친구,
엄청 아팠던 친구들이 쫌 있었는데
저는 맞고 나서는 괜찮았는데
역시나 시간이 지나고 새벽이 되니
아프더라구요ㅠㅠ
그 기분나쁜 몸살기운느낌!
저는 오후 3시 접종이라
이른 아침은 아니고,
조금 늦은 시간에 맞았습니다🥺



저는 아프면 안된다?라는 주의기에
점심을 빵빵하게 먹고도
버거킹에서 쿼터치즈와퍼 주니어세트 사들고
집으로 갔습니다 총총🏃‍♀️🏃‍♀️

괜찮았고, 잘 먹었는데
약도 하나 먹고 잤어요!
혹여나,, 아플까봐용💊💊
새벽 5시쯤부터 으슬으슬 아프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24일 오후 2시에는 또 괜찮았다가
지금 24일 저녁이 되니 아프네요🥺

타이레놀만 3개는 먹었습니다,,

먹으려고 뜯은 나의 타이레놀,,,




그리고 머리는 계속해서 아프고,
저는 팔은 얼음찜질 계속 해주어서
2차보다는 아픔이 덜 하네요!
하지만 겨드랑이가 아픈거예요,,
부작용에 보니까 멍울이 만져진다는 사람도 있고
그냥 두면 없어진다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불편하게 욱신거려요,,
멍울은 없구요..
조금만 기다려보면 괜찮겠죠..?

오늘 하루도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맞은지 1일차 밖에 되지 않은 나,,
너무 아프지만 많이 먹고
잘 챙겨먹어서 얼릉 회복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