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어버이날 선물2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갑자기 많은 분들이 제 포스팅을
봐쥬셔서 무슨일인가 했더니!!

어버이날 선물을 치셨더라구요
제가 안그래도 용돈과 선물을 드리는 편인데
이번 선물은 향수입니다!


어른들도 좋아하는 향이고,
기본 베이스로 깔리는 향이라
호불호없고 제가 매장갔었을 때
남녀노소 누구나 사가시더라구요 !

솔직히 그래도 엄마한테 더 어울려요
(저희 아빠는 향을 싫어하시거든요,,
섬유유연제 향도 머리아프대요 🌚)



아무튼 제가 한 번 맡고 반했던 이 향은

다니엘 트루스!! 라는 곳인데요
혹시 이 향 아시나요?
전 처음 맡아보고 너무너무 반해서
완전 충동구매했다는,,🥲

그 정도로 향도 오래가고
호불호 없는 정말 좋은 향입니다!!



품질보증서랑 같이 있어서
이렇게 찍긴했지만
보이시나요 ? 지속력이
오일이기에 14시간,
헤어오일로 사용하면 21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



저는 사실 향이 오래가는게
정말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쫌 비싸긴해요,,
가격은 나중에 공개하도록 할게요!!



저는 밤쉘이라는 향을 구입했고
이렇게 깔끔하게 상자에 들어와서
딱 선물하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누가봐도 오 이건 고급지구나 하는 느낌?


퓨어오일퍼퓸이라고 명칭이 되어있네용 ㅎㅎ



제가 이미 다 써보고 사진을 찍은거라
원래는 저 동그라미 빈 곳에
롤이 있어요!!
오일이다보니 롤로 돌리면서
향수를 바르는게 좋은 것 같아서
바로 갈아 끼웠습니다 💚


이렇게 롤을 끼우면!!!
아주 좋은 향수가 됩니다
안그래도 조그만 발라도 향 지속이
오래되다보니 적당량 바를 수 있도록
롤로 ,,❤️


패키지도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유리로 되어있어뇨!!

다만 사악한 가격은
10ml에 8-9만원대던데
지금 가정의 달이라서 할인하더라구요.
인터넷가 보다 싸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인터넷가도 5-6만원 정도던데,
백화점에서 믿고 4만원 초반대로 구입했어요!

친구랑 같이 구입했는데
5%할인해서 43,000원짜리를
40,850원에 구입 !


향이 지속되는게 좋았는데
선물용으로 딱이지요?

너무 고급지기도하고
엄마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

다들 어버이날 선물은 뭘로 하셨어요?
용돈과 함께 작은 향수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