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feat. 치즈폭탄감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이건 너무나도 제 스타일이라서
꼭 후기를 남겨야겠습니다
제 후기를 보시고 많은 분들이
먹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삼첩분식의 바질크림파스타입니다!!!
👏🏻👏🏻👏🏻👏🏻👏🏻👏🏻


진짜 여자분들은 다들 좋아할 맛입니다!
다만, 후기를 말씀드리기전에
너무 느끼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금방 질릴 수 있음 주의 !!❌❌

하지만 저는 계속 생각나서
매일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여,,



우선 삼첩분식의 깔끔한 포장은
다들 아시죠?
외관을 찍지못해가지구,,
아숩 😢😢

암튼 바질크림떡볶이가
초록색의 충격적인 비주얼을 뚫고
왔습니다!!


솔직히 비주얼만 봤을때는
이게 오ㅐ 인기가 많을까?
생각했는데,,

바질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너무너무 너무너무 기대되는 떡볶이 였습니다!

첫 입은 말해뭐해
진짜 뭐든 첫 입이 맛있는거 아시죠?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치즈폭탄감자도 완전 제 스타일!!

근데 이게 느끼한 걸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은
계속 먹다가 질릴 수도 있어요!

저는 느끼한 맛을 극호하는 사람인데
계속 먹다보니 배도부르고
물리긴하더라구요



하지만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피카츄!!!
어릴 때 굉장히 많이 먹었던 피카츄인데
그 맛은 안났지만
싸구려맛은,,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뭐랄까 그 불량품은 아닌데
불량품 맛이나는?
어릴때 먹던 것 보다
고기도 더 두툼하고
양념이 치킨양념었어요 🌝

그래도 아주 만족했던 식사랍니다!

바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