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푸라닭 신메뉴 바질페스토 (가격, 맛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푸라닭 신메뉴가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 시작합니다~~~👩🏻‍🦰


요즘 신제품은 왜이렇게 많이 나오는지,,
좋아하는 음식은 꼭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저는
오늘도 푸라닭으로 향합니다,,



미리 주문을 시켜놓고~
집으로 데리고왔습니다!

이번에 패키지가 변경되었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이제 알았어요 😹


검은색이었던 패키지가 하양색으로
변경되었더라구요~~


닭이 든 상자도 하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뭔가 고급짐은 검은패키지가 낫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예쁘네용

안그래도 바질에 빠져서
미쳐있는데,, 너무 향이 좋아서
죽을 뻔 했습니다 🤧


열자마자 바질색의 초록이와
갈려진 치즈, 고추인 줄 알았지만
볶은 토마토였던 !!

아니 솔직히 치킨과 바질?
무슨 조합이야? 싶지 않으세요?

저도 처음에 아무리 치킨과 바질을 좋아하지만,,
근데 사실 궁금하긴 했어요 !!
워낙 최애최애 조합이라,,💚



너무 가까이서 보여드리고싶어서
먹는 내내 촬영했어요 !!
초록색이지만 향이 크림향과 바질이어서
향이,, 빨리 먹어라고 뇌에게 소리쳤어요

저도 모르게 그만,,
그래서 약간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어요 😭😭



대략 이런 느낌이예요!!
아니 진짜 첫 입 무슨일?
진짜진짜 맛있는 맛이었어요 !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맛 아시죠,,?


근데 그 바질크림떡볶이처럼 물리긴합니다 흫
아무래도 크림, 바질이라
바삭한 것보다는 몰랑몰랑하고
그냥 그 첫 입을 잊을 수가 없어요,,

전 계속 생각나서 시켜먹을것 같아요..

바질에 너무 빠져서 바질소스를
사야할 지경이예요,,

프라닭은 기본자체가 맛있고
퍽살도 몰랑몰랑 잘 찢어져서 너무 좋아요!
너무 맛있는 닭이예오,,

프라닭은 비싸도 이해가 간다는,,👀

아무쪼록 제가 너무 먹고 싶어서
포스팅한 프라닭바질페스토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강추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