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서면 노베이커노베이커스 (서면, 전포카페추천) 위치,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빵순이인 저는 빵이 맛있는 집은
지나치지 못하는데,,
너무 맛집을 알아버려서 포스팅해요 👍🏻



우선 저는 이 곳을 배민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네이버로 보니 가게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블로그 La vie est belle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27, 1층



처음에 저는 바질로 된 음식에 빠져서
바질빵을 찾는데,, 여기가 베이커리 집인데
바질빵이 있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웬열,, 카페라 그런지 커피도 존맛ㅠㅠㅠㅠ



커피는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로 받았구요,
바질크런치랑 바질치즈토마토치아바타 입니다💚


스티커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너무 감성있게 잘 만들어놓으셔서,,
그리고 빵도 너무 맛있어서
정신을 놓고 먹었어여,,



빵은 커피랑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리뷰이벤트라니,,💚
배달비가 비싸긴한데 그래도 감수가능한 맛!



양파크림에 바질이 있어요!
이름처럼 크런치크런치한 바삭함이 있구요,
바질향이 막 많지는 않아서
바질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다능,,


그리고 바질치즈토마토치아바타는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였어요!!
통으로 받을 수 있고,
자를 수 있는데 저는 자르는 걸 택!


아니 여러분 치즈 부분을 제가 먹었어요,,
무튼 치즈랑 토마토가 있는데
바질향이 끝내줍니다
은은하게 나는 바질향,, 못잃어,,
진짜 쫀득쫀득하고
아기들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찰져요!! 🥳



하.. 저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웬만해서는 이런 곳은 사실 갬성존이니
커피도 맛없어도 그러려니하는데
커피도 맛있어요!

빵이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여기 자주 시켜먹거나
친구들이랑 자주 놀러갈 것 같아요!!

카페도 넓고 한적하다고 하니
저도 다녀와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빵그런하루 되세요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