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미니스톱 논산딸기 (여름아이스크림 추천, 베라아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요즘 날이 왜이렇게 덥나요,,
비도 안오니 답답할 지경입니다,,

오늘은 진짜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아니 여러분, 미니스톱 아이스크림 유명한거 아시죠?
제가 진짜 술마시고 나면 늘 찾게되는
그런 마법의 아이스크림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베라는 너뮤
비싸고 혼자 먹기에는 쫌 그렇구
친구들이랑 먹을 때가 젤 맛있잖아요?

이건 그냥 지나가다가 먹어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추천입니다 🌝


미니스톱 들어가셔서
논산딸기 아이스크림 주세요!! 하면
맛 볼 수 있습니다 🌝

논산딸기 맛이 있고,
바닐라 논산딸기 섞은 믹스가 있어요!
이 사진은 믹스인데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딸기맛도 괜찮아요 !



콘이 1,800원이고
콘 안 쪽까지 아이스크림을 넣어주셔서
콘을 먹을 때 까지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을 수 있어요 !!
나름 괜찮지 않나요?

하지만 저는 콘보다는 아이스크림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컵으로 사서 먹으면
1,500원인데
그냥 뭔가 더 많은 느낌이예요!

콘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다가
점주마다 콘 안에 아이스크림 다 안넣어주면
어째요 ? 🤣🤣



저는 진짜 술마시고 나면 너무 생각나고
(달달한거 생각나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리고 지금 이 순간도 계속 생각이나네요!
상콤하면서 달달한
하.. 맛 표현을 못하겠어요
싸구려 딸기맛과 달라요!!

왜냐면 제가 딸기를 별로
안좋아하거등요,,
하지만 너무 맛있댜냐❤️

아참, 2,300원으로 큰 컵도 있는데
점주분이 혼자서 먹기에는 많대요!
다음에 2명이서 큰 컵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무튼 정말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이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과 함께 잘 나봅시다!

*내돈내산 포스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