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카카오페이 5% 이자 후기3

728x90
반응형

 

흐흐 어제도 카카오페이증권 5%이자가 들어왔습니다.

어제는 캐시닥을 얼른 빨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캐시닥 포스팅한다고 후기가 늦어졌습니다.

 

 

 

더 좋은 앱테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얼릉 포스팅 확인하시고,

캐시닥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확인해보니 캐시닥에 대한 안좋은 소문들이 있었습니다.

통장에서 돈을 빼간다느니, 그런 이야기가 있어서

문의를 했더니 관리자는 그런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아본 정보이니,

마음가는 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richer-r2.tistory.com/41

 

캐시닥 추천하는 가계부 (앱테크)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너무 추천하고 싶은 앱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계부 어플이긴 하나, 앱테크로 추천드립니다 : ) 저는 정말 운이 좋게도 시작한지 삼일만에 많은 포인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짝짝 그래서 너무..

richer-r2.tistory.com

 

 

아니아니, 캐시닥 앱테크가 문제가 아니라

오늘은 카카오페이증권 5%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일 많은 이자가 들어와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지만,

캐시닥의 정보를 알려드리는 것이

먼저였기에 우선 캐시닥 정보를 먼저 포스팅 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위해 저의 해피한 기운을

어제부터 꾹꾹 눌러담았습니다.

(글에서도 느껴져야할텐데,,,)

 

 

 

아직도 카카오페이 증권 5%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매주 월요일마다 이자가 팡팡하고 들어온답니다.

 

 

제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링크는 걸어두고 가겠습니다.

 

https://richer-r2.tistory.com/3

 

금리높은 CMA 추천 / 카카오페이, 이자율 5%나 준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에서 진행하고 있는 돈버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카카오페이에서 5%나 준다고 하니 꼭!꼭! 챙기시길바라는 마음,, 제 마음 아시겠어요?ㅎㅎ 저는 카카오뱅크가 저금통 기능도..

richer-r2.tistory.com

 

 

 

 

흐흐

 

비록 830원에 불과하지만,

지금까지 받은 이자는 4,000원이 넘는답니다.

그냥 소소하게 행복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어떤 기준으로

들어오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저는 딱 100만원만 넣어두는 것이 아니라

이자도 소소하게 그냥 둡니다.

저번보다 들어있는 돈이 더 많아서

이자 금액이 늘어나나? 생각하면서,,,

(하지만 꼭 그렇지도 않은 것 같긴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을 사용하면서

카카오페이로 이체하는 횟수도

많이 늘었습니다.

(확실히 많이 이용해서 그런가?

하는 생각에 끄적여봅니다. ㅎㅎ)

 

 

 

사실 카카오페이도 혹시나 망할까봐?

잘 사용하지 않다가,

카카오가 망할 것 같지는 않아서

카카오페이 증권시작하면서

이용하게 되었거든요.

 

 

확실히 연 5%니까 좋습니다.

주식을 아직 공부하고 있는 단계인

우리에게는 더할나위 없다고 생각됩니다.

 

(주식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주식에 투자하시더라구요 제 지인분들도)

 

 

 

혹시나 아직 주식을 공부중이고,

나는 어디에 CMA 통장을 넣어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증권이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아는 지인에게도 추천했더니

정말 월요일마다 출근하기 싫은데

소소한 행복이라며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아직도 증권 가입안하신 분들은

꼭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5%대 이자율을 찾아보기 힘들잖아요.

증권 CMA도 5%면 엄청 높은 이율이잖아요!!

 

 

5월 31일까지

딱 두 달 정도 남았으니,

얼른얼른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확인하셔서,

꼭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