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오늘의 일기 종료 (feat. 네이버 블로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오늘은 좋지 않은 소식을

전달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면서도

너무 마음이 좋지 않네요 ㅠ^ㅠ

 

이번에 네이버블로그에서

'오늘의 일기'라고 하여

블로그 글을 연달아 날마다 올리면

16,000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종료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게 무슨 일일까요?!

 

네이버측에서는 취지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아이디 여러개를 가지고

블로그를 올리고 있어

이벤트를 조기종료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아무래도 포인트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더 많은 포인트를 받기 위해

여러 경로로 진행을 하게 된 것 같긴한데,,

그래도 네이버측에서

이렇게 크게 판을 벌려놓고,

사람들도 블로그 아이디로

가입하게 만들어놓고

너무 무책임하게 종료해버리는 것은

옳지 않다고 보여지네요.

 

심지어 오늘의 일기를 홍보했던 것만큼

종료가 되어도 홍보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모르고 포인트를 위해

블로그 글을 올리는 친구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조금은 불편하네요,,

 

그래도 3일간 진행했기에

3일동안 블로그 오늘의 일기를

참여하신 분들은

1,000원의 네이버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00포인트라도 받는 것이

이익이니까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조기종료는 아쉽지만,,,
블로그를 했다는 좋은 기억으로
남겨두도록 해용 ㅎㅎ

 
기분좋았던 카페
사진으로 마무리하기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