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케이뱅크X페이북 적금 (5%적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당👩🏻‍💻
오늘도 기분좋은 소식,
나름 고금리(?) 적금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



제가 드디어 호봉이 상승하여

월급이 오릅니다~짝짝!

얼마 오르진 않지만

있었던 나머지 빚(?)도 갚아졌고

빚이랑 호봉승급으로 인해

30만원 정도는 더 적금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적금 상품을 찾아보다가

하나은행과 같이 5% 적금이 나와서

들게되었습니다.

 

 

새로 적금을 든 김에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 시작합니다^,^

 

 

 

 

 


이 적금이 좋은 점이

1년 단위가 아니라 3년까지 가입가능하네요.

오모낫,,

앗 근데 1년은 5%인데,

나머지 2, 3년은 1.8%로

기본금리만을 쳐주는 것 같네요,,

(밑의 사항 참고)

 

 

저는 그래서 1년짜리로 들었습니다.

3년이 쭉 5%로 가면 좋겠지만,,

워낙 저금리 시장에서는

힘들었나봅니다..ㅎ

 

그래도 저는 단기도, 장기도

섞어 적금넣고 투자하는 것을

좋아해서 이건 단기로 적금을 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K뱅크와 페이벡이 함께

콜라보하여 낸 적금상품으로

이름은

코드K자유적금 입니다.

 

 

 

 



4월 15일부터 진행한 이벤트였네요!

저는 5월 초에 알아서

이제야 적금을 들었네요^^;

기한은 2021년 5월 14일까지이니

얼른얼른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역시나 고금리 상품에는

금리를 높게 받을 수 있는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페이북을 통해서

케이뱅크를 첫 가입해야합니다.

그리고 선착순 1,000명 안에 들어야하군요.

저는 5월 7일에 개설을 했고,

바로 쿠폰이 발송되어

무난히(?) 적금상품에 가입했습니다.

 

 

저는 K뱅크가

카카오뱅크로 인해

점점 매리트가 없어지고 있다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어서

만들어보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진짜 있는 은행이 아니라서

걱정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5,000만원까지는

각 은행에서 보장을 해주니

이 정도의 적금상품으로 이용하는 것은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워낙 비트코인이 활개를 치면서

나름 K뱅크가 위상이 높아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K뱅크를 통해서만 거래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비트코인을 하진 않지만,,

계속해서 주기마다 많은 이용자들이

많이 늘어날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중도해지시에는

5%의 금리를 받지 못한다는 점도

유의사항입니다.

 

 

 

 

 

 


정리 된 내용으로 한 번 보시면

좋을 것이라 생각해서

올려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집 앞에 부산은행을

아르바이트 할 때 급여통장으로

사용한 이력이 있었고,

오랫동안 가지고 있다보니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산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페이북을 아마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깔고 사용하고 계실거라 예상됩니다.

 

 

저도 그래서 페이북은

원래 이용을 자주 했기에 페이북에서

이벤트를 들어가 K뱅크 5%적금을 가입했고,

K뱅크 첫 계좌개설 손님이기에

K뱅크는 따로 앱을 다운 받았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얼른얼른 서둘러주세요~

 

 

 

 

 



그래도 아직까지 가입할 수 있는 시간이

일주일 정도 있기에

선착순이라는 말이 조금은 걸리긴하지만,

빨리 발견하시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얼른얼른 가입하세용!

 

페이북에 이벤트나 금융 들어가시면

5%적금 배너가 눈에 띄실 거예요.

거기서 가입을 하면

페이북에서 K뱅크로 바로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계좌를 개설하면 바로 문자로

쿠폰이 날라옵니다.

그 후에 앱을 깔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5%의 높은 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왕 적금을 드시는 분들은

높은 금리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연히 1%, 2%에 원래들었던 적금을

파하고 새로 드는 것은 비추천이지만

기회가 있을 때 만들어 놓으면

언젠가는 빛을 발한다고나 할까요?

 

저도 아직은 소소한 투자와

적금을 주로 하고 있는 미래투자자로써

기본은 적금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을 모아보는 경험이

아주 중요하더라구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조건을 잘 따져보시고,

적금 드시길 바래요~

 

고금리 5%적금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고,

부자되는 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