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

눈 건강 안약추천 (feat.아이드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

요즘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눈도 뻑뻑해지고
사무업종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안약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약추천을 하기 위한
포스팅 입니다. 🌝



저도 처음에는
시력관련 수술을 하고
병원에 매번 들러서 1회용 안약을 받아왔었는데
확실히 안약을 빨리 사용하기도 하고,
매번 많은 양을 처방해주지도 않고
그런 여러가지들이 너무 귀찮게만 느껴졌습니다.
ㅠ^ㅠ
사실 눈 건강을 위해서라면
처방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눈에는 더 좋을 것이라 생각하나,,

매번 시간이 나는 토요일마다
안과를 내원하여 처방받을 수 없는 일이기에,,
저는 저에게 제일 잘 맞는 안약을
찾았습니다.



진짜 여러가지를 사용해봤지만
이 라인이 가장 잘 맞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안약은
"아이드롭"입니다.
사실 이 아이들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 안약라인에
여러가지 제품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순, 쿨, 쿨 하이
이렇게 3단계로 구분이되며
저는 아직 쿨함의 극치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으로써
쿨 까지는 사용하니 딱 잘 맞더라구요.

다른 쿨 하이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싸해서 눈물이났습니다. ㅠ^ㅠ

일단 어느 약국을 가도
프렌즈 하이드롭은 다 있습니다.
하지만 쿨을 파는 곳은
조금 유명한 약국, 큰 약국을 가야 있더라구요.

쿨을 구하느라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일할 때는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고
보게되니까
쿨이 시원하고 맑은 느낌이들어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

순은 청량감없이 맑고 깨끗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렌즈를 착용할 때나,
안구에 이물감이 있을 때,
눈이 건조하여 뻑뻑할 때
눈곱이 많이 껴 흐릴 때 등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2~3방울, 하루 5~6회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제가 안약을 많이 사용하는데
2달은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인 것 같고,
관리만 잘 되면 오랫동안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손으로 입구는 절대절대
만지지 않는 것도 중요하겠죠?
눈에 들어가는 안약은
청결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

쿨 버전은 청량감이 필요한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요즘은 청량감이 너무 쎄서
눈에 넣자마자 눈을 꼭 감아버려야하는
안약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것보다는
어느 정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되
너무 눈이 아픈 제품은 선호하지 않아,
찾던 도중에 쿨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다 사용해서,,
이번에는 순을 샀지만
일을 할 때는 쿨이 가장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


안약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만,
눈이 충혈되거나 눈곱이 끼거나하면
안과에 내원해서 꼭 진료를 받으실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안약은 보관방법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무리 방부제가 들어있는 안약도
뚜껑을 닫지 않고 보관하면
변질의 우려가 있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하는 것은
다들 아시죠? >_<


제가 사용해보니
가장 맞는 안약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우리 모두 눈 건강도 챙기는
사람이 되자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