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

샤워필터 추천 (feat. 루피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제품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확실히 겨울에서 봄, 봄에서 여름, 여름에서 가을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마다 저는 얼굴에 좁쌀여드름같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납니다.

 

입술도 워낙 건조한 편이라

엄청 잘 터서

입술을 벌리는 것 조차 힘들때도 많답니다.ㅠㅠ

각질부각은 당연하고,

아무리 입술에 보호제를 발라도

잘 나아지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보습에는 힘쓰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속에서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보습이지만

보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청결이라고 생각됩니다.

 

약을 바를 때도

소독을 하는 것처럼

트러블이 났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

 

 

그래서 제가 이번에

물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수돗물이 굉장히

깨끗한 상태라고 합니다.

저도 그 말을 믿어의심치 않고 있지만,

자취를 하면서

집의 샤워기가 아닌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샤워기를 사용하니

찝찝하긴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별 상관 없다고 생각하고

그냥 저냥 있는 샤워기로 사용하다가

물 필터기를 사용하고 난 후부터는

필터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루피움 패밀리 샤워 필터 입니다.

딱 봐도 너무 예쁜 핑크빛 아닌가요?

루피움에서는 한 번 씩

새로운 물건이 나올 때마다,

리뉴얼 될 때마다 1+1 행사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 때 샀던 제품이라 지금은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확실히 뭔가 사용하다보니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

비싸지만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저는 원플원으로 2개를 사서

총 4개를 받았습니다.

혼자 사용하는 물의 양이 얼마되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처음에 제가

필터를 고민했던 이유는

사실 막 갈아끼우는 것에 대한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설치를 하는지도 모르는데

괜히 샀다가 안되면 돈만 날리는 것은 아닌가,,?

고민을 많이했었지만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계속 건조해져서

혼자서도 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후기를 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제품 뒤에는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간단하지만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굉장히 쉽게 잘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고무마개를 1개더 주어

고무마개 1개로만 설치했을 때는

물이 조금 새길래 불편했는데,

역시나 설치방법을 읽어보니

물이 새면 마개를 하나더 꽂으면 된다고 하여

마개를 꽂아 사용하니

물이 새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여러번 실험(?)해보고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구성품을 넣어준 것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는

확인이 필요하겠죠?

 

출처 : 루피움 공식어플

 

역시 녹물이나 미세한 불순물 필터링은 기본이며

잔류 염소 제거,

자연적인 추출물이 함유되어있고,

비타민이 몸에도 공급된다니 너무 좋아요 !

 

앗 그리고 저는 확실히 향에 민감한데

은은하게 로즈향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

그래도 계속 샤워하다보면

후각이 민감해서인지,

로즈향은 사라지긴합니다.

 

그래도 또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면

로즈향 난다고 막 이야기는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에는 굉장히 좋은 향으로

인지하다가 나중에는 사라지더라구요.

 

 

출처 : 루피움 공식 어플



저는 확실히 고민이었던게

매끈하지 않은 피부였습니다.

환절기에는 계속 트러블이 올라오기도하고,

워낙 얼굴이 수부지이기도 한데

수부지는 수분이 부족해서 기름이

얼굴에 올라오는 상태로

피부표면이 매끄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샤워하거나 얼굴을 씻으면

확실히 물에서 매끈함이 있어서인지

매끈매끈의 느낌이 있습니다.

 

 

출처 : 루피움 공식어플



제가 고민했던 성분들을 다 가지고 있어서

원래 구입을 하고자 망설이고 있었는데

세일까지해서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허허

 

아직 많이 사용해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향이 좋으니까

진정되는 느낌이랄까요?^,^

 

제가 계속 사용하다가

재구입하게 될 때!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필터가 없는 것보다

필터가 있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고,

요즘은 향때문에 필터도

좋지 않은 성분이 들어간 것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되도록이면 성분을 보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루피움 공식어플

 

출처 : 루피움 공식어플

이런 식으로 정화가 되는 과정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놨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필터를 사용했을 때의 물과,

사용하지 않았을 때의 물을 비교해두었던데

색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저는 환절기만되면

피부에 고민이 많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는 워낙 타고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있어서

피부 고민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굳이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여러분의 돈 지키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확실히 건강의 테마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

여러가지 구입해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