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

성수동스무디 찐 후기 (feat. 다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

오늘은 건강한 먹거리 중에
제가 요즘 운동과 식이를 병행하고 있어
(거짓말하지맠ㅋㅋㅋㅋ)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금요일마다 술마시고,
주말에는 친구들 만나고 하는 날이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자취생인 저에게는 그런 날이
늘 생기고, 끊이질 않습니다.

초대해서 먹으면 되니까요 🤣

아무튼!!
그래서 사실 지방도 쌓여가고
장기들이 특히 간이나... 간이나... 간이
많이 힘들것 같고
소화기관도 소화를 시키는게
너무 힘들 것 같아서
클린함을 유지하기 위해
한 번 시켜보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제품은
다신샵에 클렌저 스무디입니다.
아무래도 디톡스를 많이 하시는데
저도 물같이 마시는 다이어트를 생각안해본건
아니지만,,,
저는 도저히 제 식욕을 참을 수 없어
뭔가 씹을 수 있는
얼음이라도 씹고 싶은 심정으로
픽을 했습니다.

출처 : 다신샵


정확한 명칭은 성수동 스무디네요.
처음에는 사실 진짜 이것 외에 아무것도
먹지 않겠다는 느낌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역시나,, 그렇지는 못했구요.😭😭

그래도 뭔가 다양한 맛이 있고,
이게 스무디인 이유가 있습니다.
스무디처럼 먹어야 훨훨훨
1,000배 정도 맛있더라구요.

출처 : 다신샵


얼음이 있어야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맛에 대해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내돈내산이라 심각하게
리얼이라는 점도 알아주시면 좋겠네요.

일단 종류는 7가지가 있습니다.

출처 : 다신샵


일단 분류를 하자면
여기서도 높은 칼로리와 낮은 칼로리로 나뉘는데
진정한 클렌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섞어서 구입하는 걸 추천해요.
높은 칼로리도 함께 섭취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배고프면 요요와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아침 저녁 대용용으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적은 칼로리의 아이를 픽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저 중에서도 높은 칼로리는
아보카도, 오트밀, 카카오 정도이고
나머지는 다 클린했습니다.
높은 칼로리라도 225정도 합니다.

일단 저렇게 무거운 아이들은
약간 느끼해요,,
카카오도 맛있는데 녹으면서 더 니글거려요..
클렌저 위주로했을땐
대중교통을 타면 속이 니글거릴정도 였으니까요,,

근데 진짜 가벼운 애들은
내가 야채과일 스무디를 먹고 있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 다신샵


사실 그냥 맛으로 따지면
베리베리(보라)
저 초록색은 뭐였는지 기억이안나요
그린스무디
(연두아님, 연두는 아보카도)
2가지가 제일 맛있었고,
계속 먹다보니 abc쥬스 (빨강)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abc는 흙당근 맛이
너무 강해서 그냥 한 번 먹었다가
비렸는데 스무디제형으로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음번에 또 먹게된다면
베리베리, 초록스무디, abc 이렇게
세가지를 혼합해서 시킬 것 같아요.

밑의 사진 그린, 퍼플
(그린은 은근 맛있고
퍼플은 그냥 베리종류라 강추)



코코아도 진짜 달달한데
제가 초코를 좋아하는데도
(시중 초콜렛 웬만해서 안질리고
많이 먹는 사람입니다.)
초콜릿이 니글거린다는 사람들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뭔가
확실히 니글거리는 맛이었고,

오트밀은 말 그대로 오트밀인데
묵직한 느낌에
귀리?향이 많이 납니다.
율무맛은 아니고,, 잡곡향
무거운 맛이예요,,,,

호박은 찹쌀 호박죽에 물탄느낌
저는 호박을 원래도 좋아하지 않는데
조금 먹기에는 힘들었습니다.

베리베리는 확실히 베리류가 많아서 맛있고,
제가 초록색 야채를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뭔가 상큼하고 씁쓸한 맛도 느껴지지만
상큼함이 다 덮는 맛입니다.

맛 고민하시는 분들은
진중하게 선택하시고,
맛 없으면 사실 돈 써놓고
버리는 셈이니까ㅠㅠ
건강을 위해서 먹을 수 있는 만큼만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진짜 한 팩에 약 4,000원 정도 하거든요.
(비싸😭😭)
저는 친구랑 같이 구입했고
친구가 안먹는다고 준 것 까지
같이 먹고 있어서
저녁에 배부를 일은 없지만
건강에는 도움이 되는 느낌입니다.
오트밀, 호박, 아보카도는 여전히
무거운 느낌이라 먹기 겁나서
맨 마지막까지 냉동실에 얼려있을 예정이지만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를 위해
내 몸에 투자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