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

유산균 추천 (feat. 벨기에 유산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건강을 주제로 오늘은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요즘 제가 건강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만큼,
먹는 것도, 사용하는 것도
좋은 것으로 사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적금도 잘 넣으셔야 합니다.😂)

최근에 제가 허리도 아프고
건강이 좋지 않아진 계기가
운동은 안하고,
먹는것만 잘 먹고,
매일 약속에 술만 마시러다니고,
하는 부분들이 있어 건강이 급격히 좋아지지
않았습니다ㅠ^ㅠ

사실 그 이후로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노력중입니다.
건강한 밥을 먹기 위해 노력중이며,
건강한 제품들을 챙겨먹고,
운동도 꾸준히 잘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위나 장이
우리가 먹는 음식을
소화시키고 분해해주는 기관이기에
저는 유산균이나 위에 좋은 음식들,
정크푸드는 지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일 과자를 참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제품은
유산균입니다 !!
저는 아무래도 유산균은
아침일찍 공복에 잘 먹어야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아침에도 맛있는 제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여자들의 적이자
평생의 동반자,
다이어트에도 유산균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계셨나요?



저는 유산균과 다이어트라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라고
기재되어있지만
가루분말 유산균이고,
우리가 정크푸드를 많이 먹을수록
장 안에는 좋지않은 유해균?들이
잘 서식한다고 합니다.

유산균을 먹는 이유는
장내 유익균을 많이 서식하게해서
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배변활동도 잘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 통에 14스틱이 들었고
2주분입니다.
이 아이가 좋은 이유가,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익균의 먹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유익균들이 이걸 먹고
잘 번식할 수 있도록 해주고
유산균도 안에 함께 들어있다고 하더군요.



포장도 아주 꼼꼼히 되어있었습니다.
안에 은박지로 싸여있었고,
저걸 뜯으니 낱개로 하나하나
먹기 좋게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시고,
아침에 한 포 먹을 수 있도록
머리맡에 두고 자는데
아침에 든든합니다.
(물론 저는 아침을 먹어야 더 든든😅)

유산균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아니아니, 다이어트와 함께 유산균을
챙겨먹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더 추천드립니다.

이런 건강식품도 주기마다
다른 약들로 바꿔서 복용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오래되진 않았지만
복용하고 확실히 효과는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부분에서는
본인이 노력도 해야겠지만
변비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듭니다.

혹시, 유산균을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건강까지 챙기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절약도 중요하지만
기본 지켜야할 것들은
챙기면서 !!
부자되는 하루 보내보아요
오늘은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