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전포 감자발골단 (서면 감자탕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여러분 대박,,
제가 친구랑 국물있는 요리를 찾다가

발견한 신상 감자탕집 입니다 !!



아니 사실은 감자탕이 먹고 싶었는데
우리가 흔히아는 이바돔,
이런 체인점 말고 색다른 곳을 가보고 싶은거예여!!

그래서 서치하다가 찾은 곳!

제가 또 캡쳐해놓을테니
들어가서 길찾기 기기!!
사진을 눌러주시면
네이버로 갑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



아니 네이버 검색하다 보니까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이벤트 안한 내 자신,,
슬퍼😭😭😭😭




네이버 이용 자주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고
음료1개 드시고,

SNS하시는 분들도
음료 서비스니까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전포에서도 위쪽에 있구요
(전포역에서 쪼금 걸었어요,,ㅎ)

길을 가보니 감자발골단이 있더라구요!
이름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감자 발골단이라니,,

사장님 센스가 미쳤어요 💘

일단 외관은 너무 깔끔한게 예뻤어요!
여기도 하나씩 장사하려고
들어오고 있더라구요

옆에 핫한 술집도 있고
카페도 있고
그랬어요!!


습기때문에 보이지 않는,, 내부
그래도 저는 감자탕이 먹고 싶었고
새로 오픈 했다길래

다녀와봤습니다


안에서 여사장님이
감자탕을 계속 보시면서
만들고 계셨어요 !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테이블이 5-6개 정도 되는데

3팀이나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놀랬어요!
사람들이 여기까지 찾아오고,
이제 오픈했는데
손님이 있구나~ 생각했어요 !

들어가자 마자 감자탕냄새가,,👍🏻👍🏻

좁은 공간이지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해두셨더라구요 !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일단 메뉴를 보시면
감자탕이 시그니쳐 메뉴이고

묵은지 감자탕이랑 간장뼈찜도 있어요

저는 당연히 감자탕 픽!

간장뼈찜도 궁금하긴해요,,

기본 셋팅은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저 간장?무가 진짜 맛있어요
히히

기본셋팅 해주시고 기다리다보니
감자탕이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왔어요 !
포스팅 할 때마다
먹었던 음식들이 생각나서
침이 고여요,,

아마 감자탕 생각나면
또 가지 않을까 싶어요 😁



안에 수제비떡도 있고
양파, 버섯, 김치 등등등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밥이 나오고
바로 끓으면 드시라고
안내해주시거든요?

빨리 끓길 기다림,,

끓이고 나서 헤집은 모습이예요
감자를 못찍었네,,
진짜 국물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좋은건 한 번 더 !!
감자가 4-5개는 있었어요 !!

혹시나 이바돔이나 그런 체인이 질리셨다면
추천합니다~

한 잔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

바빠지기 전에 가보시는 걸 추천
다음에는 간장먹어볼게요


마지막은 화장실!

아니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새건물이라 그런가,,
너무 맘에 들었던 화장실

하지만 추웠기때문에
빨리 나온,,🤭🤭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에이솝, 이솝 핸드워시

저는 이솝 사랑합니다
⭐️⭐️⭐️⭐️⭐️⭐️⭐️⭐️⭐️⭐️

그냥 요즘은 이런 것도
마케팅이라고 하던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왔는데 이솝을 만나고
이솝향을 맡으며
손을 씻고,,

뭔가 대우받는 느낌이랄까요?


무튼 깔끔하게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내돈내산
체인이 질리거나
서면에서 감자탕 드시고 싶은데
술도 한 잔 하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감자발골단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