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SUBZ (써브즈) 카페 후기 (전포카페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오늘은 핫한 전포카페 써브즈 후기입니다 !
요즘은 파블로파가 유행이더라구요?

유행에 뒤쳐질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네이버 캡쳐본 ,, 여기를 눌러주세욤
링크걸어둘게요 !

출처 : 네이버 검색

일단 전포역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
사람들도 진짜 많아서 대기도 길더라구요,,

일단 가는 길에 이런 힙한 곳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히히
뭔가 힙하지않나요?

흰색 벽에 대략 뭘 파는지,
강아지 그림도 있구요!
간간히 화분도 있었어요 !

뭔가 봄에 오면 더 예쁠 것 같은?

여기는 외부 정원같은 곳인데
겨울이라 꽃들이 없지만,,
나무들이 파사삭하지만,,

그래도 테이블도 있고
담요도 있어서
추운 날에도 외부에서
커피나 샌드위치를 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귀여운 테이블과 의자,,👍🏻
정원을 지나쳐 문으로 들어가볼게요 !

문도 뭔가 힙한 파랑색🚪
바닥도 뭔가 힙하길래 찍어봤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인테리어 직접 꾸미는 건
좋아하지 않지만,
인테리어 보는 건 좋아하는 나,

이렇게 힙한 곳은 또 알려드려야죠~

흰색 벽 바탕에
액자나 소품들로 잘 꾸며뒀더라구요 !

오전 11시 저녁 7시 마감 !

먹을 것도 많아서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근데 쫌 기다려야 할 순 있어요
(속닥속닥)


자리에 앉았는데
셀프바도 보이네요~
강아지 인형도 있고 !

물이랑 종이빨대, 시럽, 휴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당

저희는 8번 자리에 앉았어요 !
후후 뭔가 창가자리가 젤 좋은 ?

내부에 앉으면 갑갑할 때도 있는데
창가에 앉으면 확실히
뻥 뚫린 느낌이예여,,💚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고
큰 창과 액자로 꾸며져 있었어요 !

나름 핫플이었다는 !

추가로 밖에 야외테이블은 3개 정도가 있었고
내부에서 자리가 괜찮으면
사장님이 외부 테이블 안으로 넣어서
내부에서 드실 수 있게
조율해주시더라규요 !


이제야 본론!
제일 중요한건 메뉴입니다 흐흐
가격이 안착해요,, 여러분
영어버전이고

이게 한글버전!!
바질 샌드위치도 먹고 싶었으나
저는 배가 너무 불렀기에
차 종류를 시켰습니다 흐흐

하지만 디저트는 빠질 수 없어서
케이크와 파블로바를 시켰어요 !

처음 먹어보는 파블로바 궁금

이렇게 계산대 앞에는 딸기 케이크가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어요 !
예뻐서 찍어 본,,

파블로바도 저렇게 예쁘게 준비되어 있어요 !
저기에 더 꾸며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요 존맛 😆

에그타르트도 있어요!
저는 치즈타르트를 좋아하므로
에그타르트는 탈락되었어요
흐흐

나왔어요 !
아까 보신 머랭에
위에 요거트 같은 크림,
파우더, 딸기를 올려서 주시더라구요
🍓🍓🍓🍓🍓🍓🍓🍓🍓

너무 영롱,,🧡

좋은 건 한 번 더 봐야한다며
사진을 또 확대해서 찍어보았습니다
🍓🍓🍓🍓🍓🍓🍓🍓

딸기 좋아하는 친구덕분에
딸기 풍년이었어요 !

저는 차,
친구는 아아, 친구는 딸쉐!
케이크도 너무 예쁘죠?
케이크는 가까이 안 찍은 나,,

아니 근데 케이크는 비추예여
여러분,,
(속닥속닥)


딸기 쥬스도 저렇게
딸기를 꽂아주는데
엄청 엄청 달아요 !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추천 !

이렇게보니까 딸기 파블로바
또 먹고 싶어요 !!

생각나는 맛이예여
정말이예여,,

머랭 안에 뿌시면
마시멜로는 아니고
유과카라멜 같은
쫀쫀한 아이가 나오거든여?

진짜 친구들과 저의 입맛을
아주 잘 사로잡은
아이예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아이가 있어요 !

그건~~~~

예쁜 강아지 , 바니💛

사람들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부르거나 만지면 스트레스를 너무 받을 것 같아
멀리서만 찍었어요 ㅎㅎ

누워있는 포즈가
세상 다 산 포즈,,
누가뭐래도 너무 귀엽잖아여 😆😆

이렇게 떠나가는 바니,,


브런치와
예쁜 카페,
파블로바를 드시고 싶은 분들,
강아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써브즈 전포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