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전포양옥 (양식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전포 양식 집 포스팅 입니다 !

제가 친구들과 어디갈지 알아보다가
전포양옥이 핫하다길래
친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진짜 핫🔥한 곳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위치는 전포역 8출에서 260미터 정도만
걸어오면 되서 가깝더라구요 !


어딘지 쫌 헤매다가
입구가 좁아서😭😭

그래도 간판이 커서 바로 보고
계단타고 친구들 만나러 갑니다 ~

네이버 캡쳐본 누르시면
바로 네이버로 이동됩니다 💘

출처 : 네이버 검색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네이버 캡쳐본에 링크 달아두었으니
확인하시고 싶은 분들은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친구들이 먼저 기다리구 있어서
셋팅이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핫한 곳이더라구요?

대기도 있고,
저는 친구들 덕에 바로 들어왔어요 🥹

수저도 뭔가 고급지고
예쁘게 대접받는 느낌?


주문도 키오스크 주문이더라구요 !
되게 신기했어요~
물이랑 냅킨도 키오스크로
주문 넣어놓거나
벨도 키오스크 안에 심어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는 좋지만 부모님 나잇대는
오시면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은 했어요


물도 이런 병에 고급지게 담아주시더라구요,,
되게 대접받는 기분은 들었어요 !
소품들이 고풍스럽고 예쁘니
너무 기대되는 전포양옥 💖


식사를 주문해놨으니
주변이 어떤지 둘러봤어요~
화장실도 있었고
물 셀프바도 있었어욤

주방이고 음식이 나오는 곳 !
고풍스럽게 되어 있었습니다


제일 놀랬던건 천장,,
아니 저렇게 해놓으니까
고풍의 끝,,👍🏻👍🏻
천장에 많은 힘을 쏟으셨더라구요


조명이 너무 예뻐서 찰칵,,
사람들이 많아서 잘 찍지도 못했던 건
너무 아쉬웠어요 😭

사람들 진짜 많아요,,
눈치싸움 꼭 이기셨으면 ㅎㅎ

그리고 시킨 석류뭐였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나,,

근데 이 음료는 별로였어요
시고,, 밍밍한 맛,,
그리고 이게 65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가격이 창렬..🥤

그래도 예쁘니 담아보는데
너무 슬펐어요,,
한두모금 먹고 친구에게로,,

색은 되게 예쁘죠?
깔끔하게 잘 나오고
청량감이 있어서
먹기 전에 기대되는 마음으로
계속 찍어보았던,,


이렇게 찍으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딱 데이트 할 때 느낌처럼 -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
살치살 까르보나라인데
비주얼 미쳤죠?

이건 15,000원!

과연 맛은 어떨지,,🍝🍝🍝

이렇게 섞으니 양념 맛이 너무 기대되어요,,
아니.. 소스가 달아요 ?
단데 계속 땡기는 맛,,

처음에는 엉? 뭐지? 무슨 맛이지?
하는데 계속 소스가 땡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셔봐야 아는 맛!

근데 이 고기는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
파스타가 단 데 땡기는 맛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예요 !

저는 처음에는 뭐지? 하다가
이상한데? 하다가
소스까지 다 긁어 먹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나의 먹성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이건 잘 안시키더라구요,,
리뷰를 꼭 보고가야한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어요 !

그리고 이건 투움바치킨크림파스타
15,000원

투움바라 기대했어요 🤭
이 소스는 누구나 다 좋아할 맛 !

후기에도 이게 많더라구요!

저거 치킨가라아케 처럼 그렇고
파스타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있됴?

맛있어요 ! ⭐️

투움바파스타와 맛은 다르지만
소스는 칼칼하니 괜찮았어요
맛있맛있

정말 면은 못잃지,,
지금도 입맛이 다셔지네요,,
사람들이 많이 시키는 이유가 있었오
😭😭😭😭😭

살치살 한 입,
치킨 한 입,
부드러운 면 한 입,
행복을 다 가질 수 있어요
여러분,,❤️


이건 기본 회오리 오므라이스 였어요 !
가격은 13,000원
이건 계란모양이 회오리라서
회오리 오므라이스 인가봐여!

여긴 진짜 비주얼이 미쳤고
접시도 보세요,,

아주 예쁜 걸로만 사용하신다는,,

저렇게 갈라보니
계란도 엄청 부드럽게 떨어지더라구요~

안에는 잡곡밥이 있어서
적잖히 놀랬다는,,
흰 쌀밥을 쓰지 않았어요 !
근데 이게 불향이 나서
불을 입혀야해서 색 있는 밥을
사용한 것 같아요 !!

한 입 먹자마자 불향이 났거등요
🔥🔥🔥🔥🔥

소스는 오므라이스 소스 !
소스도 조금 달달했어요~
그래도 파스타랑 같이 먹으니
투움바랑 !
맛있었어요 👍🏻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쫌 놀래기는 했오요,,

사람들 빠져나갔을 때 찍은,,
공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 !
(인기가 너무 많아,,)

이렇게 고풍스러운 사진들로
꾸며져있었고
인테리어와 걸맞는
책상과 물컵, 접시가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역시,, 인테리어가 반인가,,
하고 생각하게 되었던 곳 !

멀리서 찍어도
너무 예쁘네요,,

옛날 집에 놀러온 느낌

여러분 조명을 보세요,,
진짜 예뻐서 잘만들었다고 생각하게 한,,
엄청 위압감이 있고
실제로 보면 영롱해요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저는 화장실이 중요한 사람이라,,
초록색 벽을 사용했더라구요
포스터가 붙여져 있는 모습 !

그리고 간단하게 선반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 💡

여러분~ 혹시나 분위기 좋은 양식집을
찾으신다면 전포양옥!

크림파스타보다는 투움바로 !

#내돈내산 #한줄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