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제주 씨리얼 (브런치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오늘은 제주 여행 중에
브런치카페로 괜찮았던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씨리얼이라는 곳이고
위치는 네이버 링크로 바로 걸어두겠습니다 !
클릭클릭

제주시 한림읍 명랑로 26 입니다!

그래도 커서 바로 찾으실거예요~


이렇게 길 한복판에 있어서
찾기가 편했어요 ^_^!!

너무 기대했던 곳이라
아침도 먹지 않고 허겁지겁 달려왔던 곳이예요 ,,


야외테라스처럼 꾸밀 수 있게도 되어있었어요 !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 간 기억이 있는데
조금 늦었거든요?

근데도 두 테이블이나 있었고
나름 인기가 있는 곳이구나 생각했어요 !

일단 안에 들어가봐요 💛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었는데
씨리얼이라는 이름 답게
뭔가 귀욤귀욤 하지 않나요?

저렇게 메뉴판도 귀욤하게 있었고
셋팅도 너무 귀요웠다는,,ㅎㅎ


두 사람 자리도 있고
테이블이 여러개 있었어요 !

뭔가 누가봐도 인스타 감성이랄까요,,


눈을 돌리면 화장실도 요로코롬 있었답니다 !
옆에는 바로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 곳 !
주방이 있었어요

우선 배가 너무 고팠으니
메뉴판 부터 찬찬히 보도록 해요 !

이건 이렇게 설명이랑
사진도 함께 나와있어서
먹고 싶은 것을 시키기가 편했어요!

^_^ ✨
센스 있는 메뉴판이라 생각했어욤

피치뮤즐리를 하나 시켰더니
그림이랑 너무 똑같죠?

그림이랑 같아서 놀랬어요 !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안에 요거트도 보여드려야하는데,,
사진이 없는게 너무 아쉬워요 😭😭

요거트도 그릭은 아니었고
새콤한데 저런 견과류랑 피치류랑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

요거트는 기본은 하니까요,,
또 먹고 싶어요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스크램블에그 !!
계란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음식 1위예요 ㅎㅎ

아침에는 계란, 빵, 샐러드 국룰이예요

저는 이런게 왜이렇게 좋은지,,
맨날 여행다니면서
여유로운 아침을 즐기고 싶어요
>_< 💛


다음은 쉬림프타르틴? 이예요 !
빵이 딱딱해서 나누기는 힘들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맛없없 조합이지 않나요 ? ㅎㅎ
빵에 크림치즈에 새우라니,,
정말 못잊어 😭😭

저는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또 가고 싶어요
사실 샌드위치도 친구랑 먹고 싶었는데
혹시나 너무 배부른 상태여서
다 못먹을까봐 ,,

저렇게만 시켰어요 ,,
다음에 또 같이 가자 친구들아 ~ 💖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 못했던 내부를 찍었어요 ㅎㅎ
옷이랑 가방도 팔고
여러가지 소스류도 팔고 있는 것 같았어요 ~

피아노? 오르간?도 있고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

조금더 가까이 !
다음에는 저런 와인도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하며 사진 찍었던,,

와인도 너무 좋아해서
요즘에는 최애 와인 찾아다니고 있는 중이예요 💘

이렇게 존마다 조금씩 다르게
인테리어 하셨더라구요 !
우드와 어울리는 무드___🪵

피아노 였네요 !
하얀피아노와 하얀 선반
🤍

인테리어가 귀여워서 계속 보게되는,,


메뉴판도 너무 귀엽고,,
제가 음식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너무 아쉬운 포스팅이네요 ㅠㅡㅠ !

그래도 진짜 브런치카페로 추천하니
제주여행 하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또 가고 싶은 아리가,,💌

#내돈내산 #제주씨리얼 #브런치맛집 #즐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