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대구 대봉동 SeeSaw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대구여행 갔다가 친구들과 갔던 곳이
너무 좋아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대봉동에 있는 시소구여,
네이버 캡쳐본 누르면 바로 이동할 수 있게
링크 걸어두었어요 ^,^

클릭하면 바로 이동하실거예요 !

출처 : 네이버 캡처


위치는 경대병원역에서 내리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됩니다 !

일단 외관상 너무 예뻐서
한 번 반함,,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이 보이고
안도 깨끗해서 예쁘더라구요

이런 귀여운 포스터도 붙여져 있으니
너무 취향저격이잖아 ~ : )

오기 전부터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엄청 기대를 했습니당 !

SeeSaw seesaw~
너무 귀여운 알파벳 💛

외관 사진을 몇개나 찍었는지,,
구래도 나름 각도가 다 다르다구요 !
하트 포스트도 넘나리 귀염꾼
❤️

저는 친구들이랑 오픈 시간에 맞춰 갔어요~
저희가 첫 손님이더라구요 !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들어오셔도 된다고 해서
호다닥 들어갔답니다 ~

이렇게 수저 셋팅이 미리 되어있었고
셋팅 된 수저를
친구들이랑 하나씩 노나가지고 !
🥄🥢🥢
조금만 기다리고 있으니
레몬 젤리가 나오더라구요 이게 맛있어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전 신 것도 젤리도
별로 안좋아해서
한 입만 가볍게 먹고
친구가 다 먹었어요 😅

친구는 너무 자기 취향이라며
잘 먹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첫 입은 나름 성공적?
밥 먹기 전에 입맛을 돋구는 느낌이랄까요

다행히 사람이 오기 전이라
내부도 찍었어요 !

저렇게 깔끔하게 셋팅이 되어 있고
메뉴판도 바로 볼 수 있게 세워두었더라구요
:  )

이건 앉은 자리에서
정면을 찍은 사진 !

뭔가 노랑노랑한 테이블이 너모 예뿌쟈냐💛

자리도 꽤 있고 4테이블 정도는 있었어요 !
기다릴까봐 일찍 갔고,
곧 있으니 사람들이 정말로 많이 왔다는 !

제가 제일 사랑하는 메뉴판을 봅니다 💛
맛있는게 많더라구요,,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정말 정말 못참아
맛있는 건 못 참아 !!

저는 먹기 위해 돈을 버는 사람이라,, 헤헤

메뉴 다 고르고
음식 나오기전 물 따르기 !
예뻐서 찍어본 물줄기

한 번 더 뒤돌아보면
저렇게 쪼매난 화분이 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오렌쥐 귀여워서
어쩔꺼야 🍊🍊

기다리니 단호박 스프가 바로 나왔어요 !
아니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

저는 초딩입맛이라 단호박 이런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


친구에게 별로인 것 같다고 했지만
역시 사람은 경험이 중요해 👍🏻
먹어보고 너무 잘 시켰다며
폭풍 고마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단호박 덩어리도 있고
꽤 괞!!
음식 먹기 전에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먹물 크림 리조또랑
게내장파스타 였어요 !
혹시나 게내장파스타는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 네버 !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정말 지금도 보는데
또 먹고 싶은 맛이예요 🙃

저 버섯도 맛있구여
크림도 맛있어요,,

크림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아요
안 비려서 좋았어요 ^_^!!


먹물 크림 리조또는
혹시나,, 걱정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

조금 짠 느낌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던,,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음식들이 다들 평타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
거기다 우리가 좋아하는 인스타 감성까지 ~

이렇게 한 번에 찍어놓으니까 영롱 ✨

진짜 또 먹고 싶어서 큰 일이예여,,
사진 찍고 나면 먹는 중간중간에
친구가 막 찍었는데,,

저는 그런 성격이 못되어서
요즘은 그렇게 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
대구 여행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_^!!!!!!💛 #내돈내산 #시소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