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위파티(개금 곰돌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어아리입니다 👩🏻‍💻
오늘은 귀여운 곰됴리카페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

개금 위파티입니다 !

출처 : 네이버 검색

위치는 부산진구 냉정로 166-1 입니당
개금역 5출에서 조금 위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이렇게 곰됴리 표지판이 우뚝 솟아 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 🐻
쿠키맛집인데 커피도 맛집이래서
너무 기대했던,, 위파티 !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에 포스터가 많이 붙어있어요 !
헬로우 ^_^ ~

위파티 설명이 적혀있는 포스터도 있더라구요 !
🥰

올라가는 길에도 예쁘게 위파티에 대한
포스터로 꾸며두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 디저트 카페 👍🏻

바닥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이들만의
갬성도 있어요,,


이런 대리석 같은 바닥,,
아주 바닥도 예쁘게 신경을 너무 잘 쓴 너낌,,
🤭🤭너무 좋잖아~

귀여운 곰됴리도 있오요~
외발서기를 하고 있는 곰돌이 !
아주 멋있게 비보잉?을 하고 있어요 🐻

화장실도 남자 여자 칸으로 나눠져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 👍🏻
저기 캐릭터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지만
이런 너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 🐻‍❄️

포토존도 있어요 🤭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찍더라구요~
아이들이 꽃을 들고 찍으니
너무 귀엽더라규요,,


이런 곰도리 조명도 있어요 !
하지만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빵 아니겠어요 ? 🐻👍🏻
디저트가 제일 중요하니 한 번 보도록 해요 !

이건 곰돌이 소금빵이예요!
아니 진짜 귀엽지 않나요?
곰돌이 볼 옆에 소금을 다닥다닥 붙여뒀어요
너무 귀여운 곰됴리,,🐻

이건 모닝빵 곰됴리이고,
컵케익 안에 들어있는건
생크림 곰됴리예요 !

생크림 곰돌이도 맛있더라구요
약간 얼그레이가 섞인 느낌이랄까요?
🐻

여러분 이것보세요 !
귀여운 디저트들이 모여있어요 !
볼 빵빵 귀여웡

얘네도 곰돌이 모양으로 구워져서
너무 귀여워요 !
눈으로도 맛으로도 맛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

메뉴판 입니다 🐻
커피도 진짜 맛있어요 !
커피류는 다 추천 👍🏻

친구들과 디저트를 몽땅 시켜
밥값보다 많이 나왔어요,,
너무 비싸지만 어쩔 수 없어요 😂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는
디저트 못잃거든요,,
밥은 안먹어도 되지만 디저트
절대절대 못잃어😭😭

일단 이동하면서
고른 빵과 스콘, 쿠키, 까눌레
흐흐

주문해서 기다리는 동안
1층을 더 둘러봤어요~
아직 크리스마스더라구요 🎄

이렇게 베이킹스튜디오도 있어요 !
빵을 만드는 곳으로 추정되는데
저렇게 커튼으로 가려뒀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케익이 있는 줄 몰랐는데
여기 이렇게 맛있는 케익이 줄 서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도
곰도리 통 안에 들어있어서
너무 귀염뽀짝

아이들이 꼭 먹고싶어 할 것 같은,,
아주 귀여운 아이들이예요 💖

이렇게 굿즈도 팔고 있더라구요 !
저 앞치마도 생각보다 잘 팔리는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때 저 앞치마를 입고
곰돌이와 사진찍는 일행분들을
봤거든요 히히


컵도 있고 캘린더도 있고
필요한 굿즈는 다 있는 !

텀블러도 유리컵도 너무 예쁜데
가격은 안예뻐요,, 힝

떡 메모지도 있고
폰 케이스에 붙이는 것도 있더라구요 !
너무 죠아 🥰

마우스패드 너무 귀여운데
저거 진짜 너무 작아서
마우스 이동이 적을 것 같다고
친구랑 담소를 나눴던,,

너무 귀염템이 많지 않나요 ?
흐흐

선물 받고 기분좋은
곰됴리도 한 컷 !
인테리어가 귀욤귀염해서 그런지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그런 느낌,,🎁

조명도 곰돌이 조명이라고
친구가 알려줘서 사진 찍었어요 🐻‍❄️

전체적인 가게 모습 !
가게 모습은 굉장히 화사하고 예뻐요

드디어 시킨 음식들이 나와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

티라미수 케익이예요 !
친구는 딸기를 좋아하고
저는 티라미수를 좋아해서
그냥 필연처럼 시키게 된,,

아니 진짜 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아샷추와 아아, 뜨아
저는 요즘 몸이 차서 뜨거운 음료를
자주 마시려고 노력중입니다 !

찬 음료를 많이 마시면
안좋은 몸이라 하여😂😂

이렇게 귀여운 쿠키와
생크림 곰됴리,
크림치즈 스콘까지 !

완벽한 2차 디저트예요 🐻

이렇게 모아두니까 너무 많죠?
그래도 끝까지 다 먹었다는,,
아니 근데 여기 디저트 진짜 맛있어요,,

쿠키도 별로일 줄 알았는데
맛있더라구요 💛

영수증 이벤트 참여하여
추가로 받은 레몬마들렌 !
친구랑 같이 곰돌이 네일을 해서
한 컷 - 💘

사람들이 가고 저녁이 되어
한 컷 찍어보았어요 !

2층도 깔끔하니 귀엽고 예뻐요~
곰돌이로 해놓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위파티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예요 !

#내돈내산 #위파티부산본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