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2020 국민은행 통장쪼개기 새로운 기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입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월급을 주로 받는
주거래은행,
국민은행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두둥!!!

국민은행에서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필요로하는 기능이 나왔습니다.

사실 국민은행은
시중금리가 높지도 않고해서
별로 혜택볼게 많이 없는 은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너무 필요했던 기능인
쪼개기 기능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저같은 분들이시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일단 국민은행 스타뱅킹 앱을 까시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전계좌조회에서 저는 1번 월급통장이었습니다.
이걸 변경도 가능하다고 해서
KB마이핏통장 보이시나요?
마이핏통장으로 변경했습니다.

그건 바로
쪼개기기능!!!!

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우선, 이 기능은 통장 쪼개기 기능인데
기본급이랑 생활비, 비상금으로
자동으로 나누어지는 기능입니다.

돈 관리 잘 안되는 분들~
어서어서 신청하시요들~



이렇게 기본비와 생활비 비상금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생활비에 있는 돈만큼만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진짜 절약 못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기능입니다.
(저에게 딱 맞는 아이군요^^)

계획적으로 돈을 사용할 수 있고
순수하게 생활비만 사용가능하니
좋은 기능이라고 보여집니다.



머니쪼개기라고 하여
저렇게 3가지 항목으로 분배할 수 있습니다.
생활비는 쪼개기 눌러주시면
월급날이랑 기본급에서 얼마씩 이체할지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그러면 본인이 생각하는 생활비만큼
지정을하고,
체크카드로는 그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장금장치와 비슷하다고 보면 될까요?


버스비도 기본비에서 나간다고하니
진짜로 사용할 돈만
순수용돈만 체크카드에 넣어두시면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더 좋은건 비상금 통장도 있습니다.
다만, 제약이 있는데
월급처럼 꼬박꼬박 돈이
들어와야하고,
비상금통장은 저는 오늘 만들었는데
8.15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걸 만든이유는
통장쪼개기가 좋아서도 있지만
1.5%로
이율이 좋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뱅크 셰이프박스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비상금은 진짜 비상금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어
너무너무 좋은 기능입니다.😊

저는 연 이율 5%
카카오증권이 없어지고나서
어떤 cma가 좋을까하다가
네이버도 3%짜리 냈더라구요?
근데 월 실적이 10만원씩 있어야해서
고민하다가
저는 주 거래은행이 국민이고,
국민에서 좋은 혜택이 나왔길래
바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본인에게 맞는
통장 찾으셔서
꼭 많이 모으고
꼭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주말잘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MO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협 바다야! 고맙다sh적금 만기  (25) 2020.06.28
2020 카카오뱅크 금리인하  (13) 2020.06.18
2020 카카오뱅크 금리인하  (9) 2020.06.11
커피값 줄이기 적금!!!  (19) 2020.06.07
국민은행 럭키파이브이벤트 당첨  (8) 202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