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2020 카카오뱅크 금리인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 입니다. X )
오늘은 별로 좋지 못한 이야기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비도 추적추적 오는데
너무 슬프잖아요,,😭😭

카카오뱅크가 금리인하의
뜻을 6.17 수요일
어제자로 밝히고
18일 목요일인 오늘부터
금리적용에 들어갑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적금은
인하되기 전의 금리로
적용됩니다.

(어제 26주 적금 하나 더
들껄 그랬나,,? 하고 후회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카카오뱅크 공지사항에
들어가면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알 수 있다는 점~
공지하구 갑니다.

아니 어제 기사 봤는데
예금도 0%대인거
보셨어요,,,?

진짜 투자가 답인 듯 싶습니다.

공지사항에 정기예금과 자유적금
금리가 변경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어엉ㅇ😭😭

예금은 없지만
카카오뱅크 26주와
자유적금 광으로써 너무 슬픈 일입니다.

우선, 지금까지의
변경되기전의
정기예금 금리와
변경될 금리를
비교해 놓은 표를 보시면
한 눈에 파악하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적어도 0.2는 다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기본에 가지고 있던 아이들은
그대로 변경전으로 가지고 가고,
18일부터는
새로운 금리가 적용됩니다.

이걸 어제 올려서
같이 적금 하나라도 들까
생각하다가,,

이제 투자에 눈길을 돌릴 시점이
온 것 같습니다.!!!

조금씩 공부해서 더 부자되도록 합시다.
☺️☺️


이건 제 저금통 자랑이구요?
뜬끔 저금통 자랑,,,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파스타가 너무 맛이 없게 생겨서
알려드릴려고?
추가해보았습니다.

비도 오는 목요일이지만
다들 좋은 마음으로
조심하셔서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