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루피움 아미노케어 마일드 샴푸 (feat. 추천이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리치어아리 입니다. 👩🏻‍💻

 

요즘 저는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는 증거일까요ㅠ^ㅠ

 

온통 관심이 건강 쪽으로 기울고 있어,

운동도 하고 있고
(일주일 3번만^^; 안가는 날도,,,있지많요)

뭔가 건강한 먹거리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쿄쿄 그 와중에도

저는 요즘 머리에 그렇게 신경이 가더라구요.

 

사실 저희 가족은 머리숯이 많은 편인데

제가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굵었던 머리가 얇아지고

자주 머리가 빠져 숯이 적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이후로 너무 예뻐지고 싶은 나머지?

염색도 하고, 펌도 하다보니

머릿결이 굉장히 푸석푸석해져서

저는 린스없이는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뚝뚝 끊길 정도로

잘 빗어지지도 않는 머리입니다.


 

 

출처 : 루피움 어플

 

 

 이걸로 체크해보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가진단 해보세요 !!

 

하지만 제가 이 샴푸와 린스를 알고 난 후 부터

정말 쓰고 나면 머릿결이 달라져있고,

향도 너무 좋고, 두피도 건강해지는 느낌,

머리 숯도 적게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이틀 차라 이 부분은 확실치 않지만

다들 효과를 보셨더라구요 ! )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루피움의 샴푸, 린스 입니다.


 

 

출처 : 루피움 어플

 

 

 

이 샴푸, 린스를 추천하는 이유 5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착한 성분

여러분, 두피도 피부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두피가 건강하지 않을 때는 모발 손상과 탈모까지 유발됩니다.

매일 떡지고 숨 죽었던 뿌리까지
풍성하게 만들어준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확실히 저는 얼굴에 유분이 많은 편이라

자주 파우더를 사용하는데 확실히

앞머리가 떡지는 것은 덜 합니다.

(두피쪽은 별로 떡이 안져서
이 부분은 확인할 수가 없어요!)

 

또한, 뿌리까지 풍성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저는 이틀 사용하여
별다름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계속 사용하다보면 풍성하게 만들어지겠죠?

대신 머리가 빠지는 것은 조금 덜 하긴 하더라구요 !

 

이렇게 머리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이유는

다름아닌 착한 성분입니다.

쟈연유래 성분이 95%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리콘도 없고
순수아미노산과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삼푸라고 설명되어있어요 !

 

 

 

 

출처: 루피움 어플

 

 

 

더 간략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이미지를 첨부했습니다.^^

 

 

2. 향 (자몽, 라벤더)

 

사용하면 우선 향에 굉장히 반하게 됩니다.

호불호가 없는 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정말 향이 좋거든요.

저는 레몬향, 자몽향을 좋아하는데

자몽향이 확 나고, 뒤에는 라벤더 향이 납니다.

머리를 감고 나서도 좋은 향이 폴폴나니

씻고나면 행복한 느낌이랄까요?

 

보니까 루피움 사장님?이 향에 굉장히

민감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향에는굉장히 많이 신경쓴다고 하니,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꼭 추천하는 샴푸입니다!

 

3. 머릿결

 

 

출처: 루피움 어플

 

 

 사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위와같은 고민을 누구나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선천적으로 당연히 숯이 많은 사람은

머릿결만 신경쓰겠지만,,

저는 축 쳐진 머리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비오는날 극혐...다들 아시나요?)

 

그리고 머릿결이 좋다하더라도,

지성으로 두피가 간지럽다고 하는 분들도

은근 많으시더라구요.

항상 1일 1, 머리감기를 해도 말이예요!

시중의 샴푸를 쓰면 푸석푸석해지는 것도 맞아요.

아무래도 실리콘이 포함되어있다보니,

실리콘이 덮힌 머리에서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다보니

더 상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

 

저는 이틀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진짜 건조함이나 두피 가려움 전혀 없었고,

머릿결도 진짜 좋아졌습니다.

샴푸와 린스를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린스는 워낙 머릿결이 좋지 않아서 항상 사용)

지금은 샴푸만 사용해도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머리 매일 감고나와 머리를 꼭 빗어줘야했는데

머리를 빗어도 술술? 잘 빗긴다고 해야할까요?

진짜 이거 한 번 사용하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저도 사실 탈모샴푸, 지성샴푸 이런건

가격만 나가고 광고성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추천받아 사용해서 그런지

진짜 좋더라구요.

샴푸, 린스 고민이신 분들은 진짜 강추합니다.

 

 

 

 

4. 맨솔 (시원함, 청량감?)

 

샴푸를 딱 한 번 손에 짜는 순간

맨솔향도 함께 납니다. 솔솔

이 부분때문인지 약간의 맨솔향이 나면서

머리가 더 시원해지는?

청량감이 듭니다.

이건 정말 사용해본 사람만 알 수 있다구요 !

 

 

 

5. 거품양

 

보통 샴푸를 사용하면

거품으로 머리를 감으라는 이야기

다들 들어보셨나요?

저는 항상 그렇게 알고 있지만

성격이 급해서인지 잘 되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손에 덜어 조금만 비벼도

거품이 바로 나는 샴푸를 선호합니다.

시중에는 그런 샴푸가 잘 없는게 함정이지만,,

 

근데 이 샴푸는 몇 번 비비면

바로 거품이 올라오는 희귀한 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점점 인생템들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어

큰 일입니다.ㅠ^ㅠ

 

큰 일인 이유는 가격을 보시면 알게되는데...

 

가격은 샴푸 39,000원,
트리트먼트 32,000원 입니다.

저는 할인할 때 샀어요...

너무 비싸서 그냥은 구입할 수 없는 현실,,,

이번에 팩이 나와서 통이랑 팩이랑

같이 할인을 하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샴푸 팩으로 1+1으로 구입했습니다.

 

 

 


이마저도 바로 품절되는거 아시냐구요ㅠ^ㅠ

좋은 건 사람들도 많이 알고 있나봅니다,,

 

오늘은 건강과 관련된 포스팅이었습니다.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다음에도 건강테마로 또 좋은 포스팅으로

들고오겠습니다. !

 

 

그럼 뿅!!!!

오늘도 부자되는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